택도 여전히 붙어있는데도 안되고 그래서 상품을 보낸다고 확인을 해달랬더니 자기네들은 날짜가 지나서
받아도 바꿔줄수가 없다고 하더군요 그리고 거래처랑도 연락해도 자기네들이 이정도로 심한거를 못봤을리가 있냐면서 따질것이고 자기네들도 배송상품보낼때 하나하나보면서 보낸다면서 오히려 저희쪽에서 그런거아니냐고
말하는투 입니다 .
작은쇼핑몰도 아니고 큰쇼핑몰하면서 왜이렇게 삼만사천원은 돈도 아니라는건지 뭔지 해결방안도 내려주지도않고 자기네들은 본적도없다면서 내심 우리가 그런거아니냐는 뉘앙스를 풍기고있습니다
만원이만원 삼만원사만원도 돈인데 산입장으로서 왜 나는 같은돈주고 사는데 남들과 다른하자제품을받고
교환을해달라고 의뢰를해도 일주일이라는 기간이 지나면 제품이 어떻든 교환이 안된다고 하는지 알수가 없습니다 제품을 확인해달라고하면서 보낸다고해도 받지않는답니다 . 어차피 안될거라면서
그게말인지 진짜 억울하네요 돈주고 사면 돈만한 상품받는게 당연한거아닌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