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타 | 방금올린 롯데백화점 글 삭제요청
 익명
 2012-07-10  |    조회: 766
피해해결을 원하는 건 아니고,
속상함을 호소하고 토로하고 싶었던 거라
여기보다는 자유게시판에 어울리는 글 인것 같습니다.
중재를 위해 나를 진상으로 여기고 있는 해당업체 직원이나 고객센터 담당자와
다시 통화해야 한다는 건 상상도 하고 싶지 않구요.
롯데백화점 고객센터 온라인 게시판에 글이 올라갈 수 있었으면 좋겠어요.
등록 버튼을 누르면서 부터 먹통입니다.
댓글 1

담당자 0000-00-00 00:00:00
제보자님 께서 요청해주신 제보글의 삭제는 어려워 비밀글로 처리해드렸으며, 앞으로도 더욱 소비자를 보호 할 수 있는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