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텔레콤 인터넷을 사용하고 계약기간이 끝나서 sk테레콤인지 브로드벤드인지 사은행사 한다하여 현금22만원을 받고 2012년02월에 신규사용을 하고있던중 04월인가`05월인가 sk텔레콤인지 브로드벤드인지 에서 상담원이 와이프에게 전화가와서 핸드폰과 인터넷을 결합하면 인터넷이 공짜라하여 재계약하였는데 위약금이 15만원이라해서 금액을 지불하기로 하고 사용하기로 했는데 2개월이 지나서 별도위약금이 9만원인가 또있다고 합니다.
이걸 어떻게합니까 화가나서 참을수가없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