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LG-유플러스 인터넷에 가입하여 사용하여 오던중 개인사정으로 2012.4.2부터4.10까지 수차례에 걸쳐 어렵게 전화통화로 101번에(상담자:이정은,한장수,김혜림씨등 다수) 인터넷 해약신청을 하였습니다. 최종적을 2012.4.10자로 해약을 했음에도 불구하고 해약처리가 되지않았다고 4,5,6월분 인터넷사용요금 116,390원을 납부하라고 하니 이억울함을 어찌해야 할지 모르겠습니다. 해결을 부탁드리옵니다.
댓글 1 내용 담당자 0000-00-00 00:00:00 더보기 icon 삭제하기 수정하기 해당업체의 통신을 이용중 해지를 요청하니 해지처리가 계속지연되어 많이 답답하시겠습니다.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하여 해결을 강력히 촉구하겠습니다. 모쪼록 편안한 오후 되시기 바랍니다.
댓글 1 내용 담당자 0000-00-00 00:00:00 더보기 icon 삭제하기 수정하기 해당업체의 통신을 이용중 해지를 요청하니 해지처리가 계속지연되어 많이 답답하시겠습니다.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하여 해결을 강력히 촉구하겠습니다. 모쪼록 편안한 오후 되시기 바랍니다.
담당자 0000-00-00 00:00:00 더보기 icon 삭제하기 수정하기 해당업체의 통신을 이용중 해지를 요청하니 해지처리가 계속지연되어 많이 답답하시겠습니다.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하여 해결을 강력히 촉구하겠습니다. 모쪼록 편안한 오후 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