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불을 원했구요 . 첨에는 안된다고 하더니 다음엔 전화로 안된다고 하자 제가 법적으로 불법아니냐고 하니까 전화상으로는 환불 해주신다고 말씀하시더니 다시 인터넷 게시판으로는 장난치는듯한 말투로 교환해드리면되죵? 이런 답변을 해주시더라구요. 쇼핑몰이 장난입니까? 저는 지금 이거때문에 스트레스받아 미쳐버릴꺼 같습니다. 도와주세요 . ㅠㅠ 환불을 원합니다. ㅜㅜ
환불을 원했구요 . 첨에는 안된다고 하더니 다음엔 전화로 안된다고 하자 제가 법적으로 불법아니냐고 하니까 전화상으로는 환불 해주신다고 말씀하시더니 다시 인터넷 게시판으로는 장난치는듯한 말투로 교환해드리면되죵? 이런 답변을 해주시더라구요. 쇼핑몰이 장난입니까? 저는 지금 이거때문에 스트레스받아 미쳐버릴꺼 같습니다. 도와주세요 . ㅠㅠ 환불을 원합니다.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