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자동차 | 자동차용 스피커를 구입 하였는데...
 장찬목
 2012-07-11  |    조회: 500
6월26일쯤 구입한J1015 (4인치)
[2Way 코엑셜 스피커 를 장착하여 사용하던중 몇분후 소리가정상적으로 안나와서
담당자와 통화후 a/s를보냈는데 그담당자는 테스트를 손가락으로 대보니 정상 이라고 하더군요 그러나나는
분명소리가 정상이 아닌것이분명한데 테스트를 기계로안하고 손가락으로 테스트를 한다고합니다
물론교환도 안되고요
댓글 1

담당자 0000-00-00 00:00:00
해당업체에서 구매한 상품에 하자가 발생되었다니 상심이 크시겠습니다. 공산품관련 소비자분쟁 해결 기준에 의거 품질보증기간 내 동일하자에 대해 2회 수리하였으나 하자가 재발하는 경우 또는 여러 부위 하자에 대해 4회까지 수리하였으나 하자가 재발하는 경우 수리 불가능한 것으로 판단하여 제품교환 또는 구입가 환급 처리가 가능합니다. 해당기관의 a/s처리가 의심스럽다면 다른 전문기관에 의뢰를 하시어 하자로 인정받는다면 해당업체측으로 제a/s요청을 하실수도 있겠습니다. 모쪼록 편안한 오후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