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휴대전화 | 국제전화요금 과다청구
 노문섭
 2012-07-11  |    조회: 489
휴대폰요금이 하루에 30만원이 나왔네요
국제전화로 ...
그래서 국제전화 발신한 핸드폰 사용내역을 뽑아보니 기지국
정보가 없네요
Sk텔레콤은 기지국을 찾지 못하나요?
댓글 1

담당자 0000-00-00 00:00:00
국제전화 사용하신 휴대폰요금이 과도하게 청구가 되어 정말 당혹스러우시겠습니다.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드리고 해결을 강력하게 촉구하겠습니다. 모쪼록 건강한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