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식음료 | GS수퍼마켓-배송지연
 주진현
 2012-07-11  |    조회: 713
10일날 매장에서 구매하고 배송요청한 쌀이 배송이 안되서 연락 계속했는데도 결국 당일 날 배송받지 못했습니다
다음날 배송약속을 받고 속상하지만 기다렸습니다
다음날도 저녁에 계속 전화를 했습니다 기다리라는 소리만 하더군요
소리치고 협박도 해보고 겨우 쌀 받았습니다

배송지연에 대해서는 보상규정은 없는 것 같던데요 그걸 믿고 그러나요?
정식으로 보상받거나 법적으로 제제를 가할 순 없나요
너무 속상하고 억울합니다
댓글 1

담당자 0000-00-00 00:00:00
해당업체의 불만족스러운 서비스와 업무형태로 인해 많이 화가나셨겠습니다. 소비자분쟁 해결 기준에 의해 업체의 서비스방식과 업무형태 대한 처리 권한은 상담기관이 아닌 해당 업체에 있습니다. 단, 해당업체에 동 내용을 통보하고 시정 및 관리에 힘쓸 것을 권고할 수 있습니다. 올려주신 제보내용과 같은 피해가 추후 반복되지 않도록 기사보도로 보다 많은 사람들에게 알리는 방안을 검토하겠습니다. 모쪼록 편안한 하루 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