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타 | 전화도안받고..문의도안받고..
 정예슬
 2012-07-12  |    조회: 413
제가 mgmany에서 신발을 구매했는데요
비회원으로 구매했는데 제가 미처 주문상품번호를 적지않아서 지금 배송조회를 못보고있는 상태인데
아직도 안와요 ...한달이 다되어가는데..
그래서 전화를 해보고 1:1문의도 해보고 메일도 보내봤는데 그쪽에서 아무런 답신이 없습니다
이럴땐 어떻게 해야하나요...
댓글 1

담당자 0000-00-00 00:00:00
인터넷쇼핑몰에서 신발을 구매하셨는데 배송도 되지 않고 업체 연락도 되지 않는다니 정말 답답하시리라 생각합니다.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의거 인터넷쇼핑몰 사업자가 구입한 상품을 보내지 않고, 연락도 되지 않을 경우 사기성 판매에 해당될 수 있으므로 결제자료 등 계약관계를 입증할 수 있는 자료를 첨부하여 경찰청 사이버테러대응센터
(http://www.netan.go.kr, 전화 : 02-393-9112)로 신고하시기 바랍니다. 모쪼록 건강한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