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금융 | 소액결제가 자동으로 되었어요,
 최광재
 2012-07-12  |    조회: 478
오늘 영화 다운좀 받아볼까해서 사이트를 찿던중 심포니라는 사이트를 갔다가 가입하고 별게 없어서 탈퇴하였는데 자동으로 16500원이 결제 되엉ㅆ다고 문자가 왔습니다. 회사는 전화도 안되고....
바로 탈퇴하였는데 탈퇴하자마자 문자가 왔습니다. 이게 무슨 황당한 일입니까,,,, 고발 합니다.
댓글 1

담당자 0000-00-00 00:00:00
해당 사이트에 회원가입후 바로 탈퇴처리 하셨는데 소액결재가 이루어져서 황당하셨겠습니다.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의거 많은 CP(컨텐츠제공업자)사들이 이용약관에 "무료서비스 후 자동유료전환"을 안내하고 있어, 약관에 안내된 자동유료전환에 대해 동의한 경우 사후 피해구제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일단, 통신사와 PG사(결제대행업체) 통해 CP사 연락처 등을 확인, 해당 사이트의 약관과 동의여부를 근거로 이의를 제기하고 연락 불가능한 경우에는 통신사 등을 통해 추가안내나 도움을 요청할 수 있고 CP사와 해결이 어려울 경우 유관단체 또는 휴대폰/ARS결제 중재센터(www.spayment.org) 도움을 요청할 수 있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