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년 전에 아이 영어 펜과 책을 구입했는데 펜에 문제가 있어서 올 3월 초에 a/s을 의뢰 했어요. 그런데 업체가 부도가 나서 a/s가 안된다는 말도 안되는 이야기를 하길려 펜을 사용해야지만 볼수 있는 책들은 어떡하냐 했더니 다른업체에 전화 해 보더니 a/s가 가능 하다고 해서 펜을 보냈습니다. 하지만.... 전화도 없고 2주 후정도에 부품이 없어서 a/s가 안된다고 다시 왔어요. 그리고 다시 다른 업체를 알아보겠다고 기다려 달라고 해서 기다리다가 5월 초에 다시 전화해 봤는데 a/s가능하다고 6월 달 안 까지 다 해결해 준다길려 기다렸는데 7월이 되어도 연락이 없네요.. a/s가 되고 안되고를 떠나서 고객에게 이건 분명 거짓말인데 이렸게 거짓말을 해도 되는지.
절대 한번도 늦어진다 문제가 있다등 먼저 전화를 해서 말해 준적도 없었습니다. 정말 너무 화가 나서 현대 홈쇼핑에 전화해서 기사분 보내 달라고 했어요. 물건 다시 가지고 가라고요. 버리던지 말던지 알아서 하라고요... 댓글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