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서비스 | 자격증 없이 무단으로 영업하는 미용실을 고발합니다
 김은정
 2012-07-12  |    조회: 630
동네 미용실에 파마를 하러 갔습니다
파마를 하여고 의자에 앉아 앞머리 일부을 커트했는데 미용사 손놀림이나 기술이 이상해
머리상태가 마음에 들지않아 파마를 계속해야 하는 생각을 하고 있는데
때마침 고양시 덕양구청 공무원 2명이 미용실에 들어와 해당 미용실에 민원이 접수되어
내용을 확인해야 된다고 했습니다
저도 불안한 마음에 내용을 자세히 들어 보니 어제 미용실 손님중에 머리를 하다가 화상을 입었다는 겁니다
그래서 공무원들이 미용사에게 자격증을 보여 달라고 하니 자격증 지금 없다고 끝까지 보여주지 않는
것입니다 다른 아르바이트 미용사도 자격증이 없는 것도 마찬가지구요
자격증이 없다는 사실을 알고 도저히 불안해서 파마를 포기하고 나가려고 했더니 앞머리는 잘랐으니까
컷트 비용은 내고 가야 된다고 생때를 쓰는 겁니다
정말 어이가 없었습니다 앞머리도 눈썹 위로 삐딱하게 잘라 놓고 돈을 달라는 겁니다
우리가 보상을 받아야 될 피해자 인데 어이가 없고 더이상 싸우기 싫어 만원을 주고 나왔습니다
일단은 무자격으로 영업을 하는 미용실에 대해 조치를 취해 또 다른 피해자가 발생하지 않도록
빠른 조치가 이루어 지길 바랍니다

해당 미용실 은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있는 "YB헤어 갤러리"입니다
댓글 1

담당자 0000-00-00 00:00:00
퍼머하기 위해 방문한 미용실이 무자격으로 운영되는 곳이라니 어처구니가 없으셨으리라 생각됩니다. 해당미용실에 내용증명 발송하셔서 앞머리 컷트비용 전액환급요구 가능하며 이같은 피해가 반복되지 않도록 기사보도로 많은 사람들에게 알리는 것도 검토하겠습니다. 편안한 저녁시간 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