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대홈쇼핑에서 주문후(일회용걸레) 택배를 받았는데...받을때 부터 박스가 젖어서 약간 불쾌했지만 요즘
장마철이라 그럴 수도 있단 생각에 아무 의심없이 현관입구에 두고 테잎을 떼고 제품을 사용했습니다.
그런데 1~2시간후에 작은 벌레가 거실에 날아 다녀서 깜짝 놀랐는데, 이런~ 택배 받은 박스에서 수도 없이
아주 작은 벌레들이 벽을 타고 기어 올라 가고 날아 다니는거예요
첨엔 그냥 당황해서 킬라를 찾아서 막 뿌렸는데... 박스 안에 제품을 꺼네보니 박스 안에도 몇 마리가 기어 다
니구 젖은 박스를 갈라 보니 그 안에서도 벌레가 있었습니다.
전 너무 당황해서 홈쇼핑에 전화 해서 박스에서 벌레가 나왔다고 시정 조치 해 달라고 했습니다.
그런데 정말 더 황당한건 상담원들은 그냥 죄송합니다. 미안합니다만 ....앵무새처럼.... 아주 준비된 맨트만
하네요....
그리고 해 줄 수 있는게 환불이라고 합니다.
박스는 젖어서 다시 포장해야 환불이 되는데 제가 포장은 해 줄 수 없다고 했습니다.
그런데 제가 꼭 포장을 해서 반품을 하라고 하네요...
제가 돈 들여서 제품을 샀는데 그 박스에 벌레까지 배달을 시겼는데 벌레도 박별하구....
( 젖은 박스 포장 안되니 )택배로 박스 보내 줄테니 잘 포장해서 보내 달라고 하는데..... 이런 어처 구니 없는
일에는 어떻게 대응 해야 합니까?
제가 화가 나서 업체에서 직접와서 제품 회수 하고 벌레 시체(? 바닥에 죽은걸 대충 보니 50마리는 넘어 보입니다.) 청소 해 달라고 했는데 그것또한 힘든일이라고 안되는일이라고 하네요.....
그래서 그럼 청소 용역 업체에 역락해서 벌레 청소랑 제품 회수 요청을 했는데
그렇게 해 준다는 말만 하구 실천에 옮기진 안습니다.
그리고 약속 시간 잡아서 제품 회수 하러 온단 분은 아무 연락 없이 오지 않았습니다.
이런 경우 제가 너무 무리한 요구를 한건가요? 아님 일 처리를 제때 하지 않은 홈쇼핑 잘 못인가요?
제가 벌레사진은 짝었는데 업로드하는 방법을 몰라서 올리지 못합니다
위로
심려와 불편을 끼쳐드리게 된 점 진심으로 사과. 최근 장마가 시작되면서 택배 배송시 보관에 문제가 있었던 것 같으며, 상품 배송시 배송상자가 훼손되어 있을 경우 업체에 즉시 재입고하여 새로운 상품을 보내드리고 있으나 택배사에서 배송박스가 젖었음에도 확인하지 않고 배송하여 발생한 사항으로 7월 13일 청소업체를 섭외하여 청소 처리를 진행하고 상품은 반품으로 처리함을 전해 왔습니다. 참고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