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매자 김**씨는 다단계회사의 판매자입니다 아이에겐복용금지인제품을먹어도된다고판매를했고 아들은공부하고 밤늦게돌와와서 약을먹었습니다 먹고몇시간후복통과머리아픔을호소했습니다 그결과17세인아들은 밤새 복통과 고열에 시달려학교도 가지못한채 병원엘 입원 하게되었습니다 CT와 내시경 결과 대장 과 소장 십이지장 과 위 가 헐고부었읍니다 의사선생님께서도 뭘먹었길래하면서 놀라시고 환불요청을해도 아직처리가되지않은상태이고 판매자와는 연락이되질않습니다 본사전화해서 3차례나 물었는데도 아이에겐복용금지라했구요 판매자와잘해결하라만했읍니다 그치만잘못판매한제품에대해잘못을물으니전화를스팸차단한상태인지전화를문자를수십번을해도연락이안되고있읍니다 본사에전화를해서 본사에서는 아이들에게 복용금지 라 하는데 왜 판매자는 된다고 판매를 했냐고 하니 이제와서 말을돌리면서 영아들에게 복용금지라고하네요 ...어이가없읍니다 10일동안 물 한모금 못먹으면서도 엠블란스에 실려 시험치러 간다고 간 아들 결국은 포기하고 다시실려병원에와서 아파하고 이렇게 아파도 공부할려는 아이들에게 이런몰상식한 카야니코리아판매자 김**씨 에 대해 분함 을 금치못하겠네요... 본사에서도 사과한번제대로하지않고 김**씨도 사과한번제대로하지않는. .제품에대해잘알지도못하면서 판매했는 이부분에 대해 충분한사과와책임을바랍니다 댓글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