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이언의 빈소를 찾은 스타들,,눈물바다 이뤄.
상태바
이언의 빈소를 찾은 스타들,,눈물바다 이뤄.
  • 스포츠 연예팀 csnews@csnews.co.kr
  • 승인 2008.08.22 10:14
  • 댓글 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델 출신 탤런트 이언(27.본명 박상민)이 21일 오토바이 사고로 사망에 이언의 팬들과 연예계 동료들, 국민들이 충격에 빠졌다.


이언은 21일 새벽 KBS 2TV 드라마 '최강칠우'의 종방연에 참석한 후 귀가했다가 다시 오토바이를 타고 외출하면서 이 같은 사고를 당한 것으로 알려진다.


이언은 사고 직후 응급실로 급히 후송됐지만 병원에 도착당시 이미 숨을 거둔 상태였던 것으로 전해졌다.


이언의 사고조사를 맡은 용산경찰서 관계자는 "오전 1시25분께 남산에서 한남대교 방면으로 달리다가 한남고가에서 가드레일을 들이받았다"면서 "사망 원인은 경추 골절"이라고 말했다.


이에 이언의 소속사 측은 "오토바이를 타고 가던 중 차선을 바꾸려다 중심을 잃고 가드레일을 받은 것으로 추정된다"면서 "발인은 23일로 유해는 고양시 벽제승화원에서 화장한 후 고인의 고향인 부산에 안치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이언의 빈소는 현재 서울 한남동 순천향대학병원 장례식장에 마련됐다.


빈소에는 '최강칠우'에 함께 출연한 에릭, 구혜선, 전노민을 비롯해 윤은혜, 김재욱, 김신영 등 동료 연예인들의 발길이 이어졌고, 동료들의 안타까운 눈물도 이어졌다.


이어 네티즌들은 평소 이언과 친분이 두터웠던 것으로 알려진 공유, 강동원 등 동료들의 조문 행렬에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한편 이언은 지난해 방송된 MBC 월화드라마 '커피프린스 1호점'에 출연하며 큰 인기를 끌었으며 MBC 드라마 '누구세요', KBS 2TV 드라마 '꽃피는 봄이 오면', 영화 '천하장사 마돈나' 등에 출연 한 바 있다.

                                                    <사진 = 연합뉴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4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하이얀 2008-08-22 12:29:38
저건
강동원이아니니까요

ㄴㅇㄹ 2008-08-22 12:00:26
....
강동원은 사진에 없는데;;

신청자 2008-08-22 11:32:51
이언의 어이없는 사고에 비통함을느낍니다.
이언의 어이없는 사고에 비통함을느낍니다. 젊고 활달하고 풋풋한 모습에 활력이 느껴지고 매력있는 청년이구나 하고 팬이었는데 너무나 안타깝습니다. 슬픕니다. 아까운 한 사람이 떠났구나 가신이의 명복을 빕니다.

사스케 2008-08-22 11:15:56
하얗케 질려버린 강동원..
절친한 친구가 죽어도 얼굴색하나 안변하는것들보단 강동원이 백배낫네요.. 저렇게나 얼굴이 하얗케 질려버릴정도로 충격이었나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