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URL복사 기사공유하기 스크랩 프린트 메일보내기 글씨키우기 장윤경 현대모비스 이사가 '2006 한경광고대상'에서 자동차부품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수상작은 인쇄광고 '모비스의 법칙-아빠 발'편으로, 기술은 안전이며 안전은 곧 행복임을 형상화한 작품이다. 이 광고는 눈에 잘 띄지는 않지만 언제나 고객의 곁에서 고객의 안전과 행복을 지켜주는 아빠와 같은 존재가 되겠다는 현대모비스의 의지를 담고 있다.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백상진 기자 다른기사 보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URL복사 기사공유하기 주요기사 침수 위험차 '긴급대피알림 시스템' 구축...SMS·유선으로 안내 ‘보험금 노리고 고의로 쾅’...사고 원천 차단해 보험사기 사전 예방 ‘올림픽 공식 파트너’ 카스, 올림픽 마케팅 시동…파리서 ‘카스 포차’ 운영도 신용평가사 역량 신뢰도 전년 대비 하락…태영건설 워크아웃 여파 미래에셋증권, 서스틴베스트 선정 'ESG 베스트컴퍼니' 금융권 1위 금융위 "펫보험 비교추천 서비스 7월 중순 출시... 저축보험은 27일부터"
주요기사 침수 위험차 '긴급대피알림 시스템' 구축...SMS·유선으로 안내 ‘보험금 노리고 고의로 쾅’...사고 원천 차단해 보험사기 사전 예방 ‘올림픽 공식 파트너’ 카스, 올림픽 마케팅 시동…파리서 ‘카스 포차’ 운영도 신용평가사 역량 신뢰도 전년 대비 하락…태영건설 워크아웃 여파 미래에셋증권, 서스틴베스트 선정 'ESG 베스트컴퍼니' 금융권 1위 금융위 "펫보험 비교추천 서비스 7월 중순 출시... 저축보험은 27일부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