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Ori(오리)는 “꽥꽥”…고음처리가 문제?
상태바
Ori(오리)는 “꽥꽥”…고음처리가 문제?
  • 스포츠 연예팀 csnews@csnews.co.kr
  • 승인 2009.01.03 16:12
  • 댓글 2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학생 신인가수 Ori(본명 백지현ㆍ15)가 엉망진창 데뷔 무대가 네티즌들의 눈살을 찌푸리게 했다.

 

Ori는 2일 서울 여의도 KBS 공개홀에서 진행된 ‘뮤직뱅크’에서 타이틀곡 ‘눈이 내려와’를 열창했다. 하지만, 수준 이하의 무대를 선보여 질타를 받고 있다.

 

타이틀곡 ‘눈이 내려와’는 사랑하는 남자가 있었지만, 그 남자는 눈이 펑펑 내리는 어느 겨울날 자신의 곁을 떠나게 되어 슬퍼한다는 내용이다.

 

2009년 유망주로 출연한 Ori는 자신의 첫 무대에서 무척 긴장한 모습을 보이며 음정과 박자를 놓치는 실수를 하는 등 보는 이들을 불안하게 만들었다.

 

이에 뮤직뱅크 방송 직후 Ori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를 차지하며 네티즌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받고 있다.

 

Ori의 이같은 데뷔 무대가 방송되자 누리꾼들은 곧바로 "너무 준비가 안 된 무대였다", "방송사고인 줄 알았다"며 이미 전파를 탄 그녀의 데뷔 무대를 혹독하게 비난했다.

 

한 누리꾼은 "이제 겨우 15살인데 해도 너무하는 거 아니냐"고 온라인에서 걷잡을 수 없이 확산되고 있는 비난을 비판했다.

 

일부 누리꾼들은 "첫무대이니 떨려서 그랬을 수 있다", “약간 미숙한 것 같기도 하지만 있는 그대로의 모습이 매력적이다” “원래 의도대로 멋지게 백조로 성장하는 모습을 보여달라”, "아직 어리니까 가능성이 있다"고 응원의 메시지를 보냈다.

시청자 게시판에는 "같은 날 무대에 올랐던 가수 아이유와 동갑인 걸로 알고 있는데, 아이유의 뛰어난 가창력과 너무 비교됐다", "노래자랑에서도 떨어질 실력이다"는 등의 비난 의견이 계속해서 올라오고 있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22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뭐냐.... 2009-01-07 16:18:06
헐,,.....
아이유랑 졸 비교되 ㅋㅋ

zz 2009-01-06 13:25:33
나 오디션
나 오디션 볼거다. 나 떨어뜨리면 오리 너도 없는거다 ㅋㅋ
내가 진짜 솔직히 너보다 노래 잘부른다.

ㅉㅉ 2009-01-05 18:00:26
참나...
뭐 노래실력이 되야 가수를 하고 솔로를하지 -_- 장난해? 내친구중에 오리보다 잘 부른애 잇겟다 ㅋㅋㅋ 참 뭐 가수가 노래를 못하면 가수냐 ㅋㅋㅋ그리고 오리 욕한다고 안타까워하는 인간들 과연잇을지모르겟지만 ㅋㅋ 오리 노래들어보고 반박해라 -_-

ori 2009-01-05 04:27:24
준비된자세
물론 첫무대이니만큼 긴장했을수있단건압니다
아직 어리니까 앞으로의 가능성도 무한할거란것두여..
요즘엔뭐 어린나이에들 많이 데뷔하지만...오리양은 더 준비기간이 필요한건아닌가란 생각을해봅니다 몇년동안 죽자고 데뷔하기를 기다리는 연습생들을 위해서라도 ...무조건 어린나이에 데뷔한다고 좋은건아니잖아요? 보기가 민망합니다 솔직히 ....

오리돌이 2009-01-04 23:35:32
무서운건...중독성쩔어..
에버에버 포에버~ 항상~ 영원히~

이게 입에서 안떨어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