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엔씨소프트 리니지W, 신규 월드 '아리아' 사전 캐릭터 생성 진행
상태바
엔씨소프트 리니지W, 신규 월드 '아리아' 사전 캐릭터 생성 진행
  • 임규도 기자 lkddo17@csnews.co.kr
  • 승인 2026.01.28 17: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엔씨소프트(이하 엔씨)는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리니지W’가 다음달 4일 오픈하는 신규 월드 ‘아리아’에 사전 캐릭터 생성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리니지W는 지난 26일 진행된 라이브 방송 ‘채널W’에서 ▲신규 월드 ‘아리아’ ▲미라클 주화 이벤트 ▲신규 아레나 던전 ‘지배의 탑’ ▲총사 클래스 리뉴얼 등 새로운 콘텐츠를 소개했다.

이용자는 다음달 4일부터 순차적으로 업데이트되는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신규 월드 아리아는 게임 재화 ‘아데나’ 활용도를 높인 경제 특화 월드다. 이용자는 유료 장비, 변신 등을 아데나로 구매하고 성장할 수 있다.
 

아리아 월드에서는 이용자의 빠른 성장을 지원하기 위해 △다양한 테마의 패스 △전용 던전 △성장 지원 이벤트 등을 운영한다.

이용자는 무료로 제공되는 패스를 통해 장비, 아데나 등을 획득할 수 있다. 다량의 경험치를 획득하는 ‘욕망의 황금 던전’, 다양한 아이템 교환 재료를 얻는 ‘폭주하는 진혼의 감옥’ 등 전용 던전도 즐길 수 있다.

아데나로 제작 후 강화할 수 있는 ‘아리아의 가호’는 플레이와 성장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스탯을 제공한다.

리니지W 이용자는 오늘 오후 6시부터 다음달 4일 정기점검 전까지 아리아 월드의 사전 캐릭터 생성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참여자는 ‘전설 변신 도전권’, 최대 50억의 아데나를 획득하는 ‘황금 상자’ 등 아이템을 받는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임규도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