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관상'으로 파악하는 섹스지수
상태바
'관상'으로 파악하는 섹스지수
  • 뉴스관리자 csnews@csnews.co.kr
  • 승인 2007.02.09 08: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글은 독자가 본보 테마사랑방에 올린 것 입니다.

성공하고 싶으냐? 연애하고 싶으냐? 당신의 얼굴을 잠시 들여다보기를 권한다. 예쁘지만 외로운가? 외모는 허술하지만 남자가 끊이질 않는가? 꼬리는 감춰도 인상은 속일 수 없는 법이다.

◆ ‘선수’를 알아보는 첫 번째 특징, 얼굴형과 머리카락

동양에서는 달걀형 얼굴이 가장 무난하고 또 흔하다. 하지만 개중, 유난히 야윈 얼굴이 있다. 이런 여자는 교활하고 질투심이 강하다.

광대뼈가 많이 드러나서 강해 보이는 얼굴은, 남자의 경우라면 스포츠맨에게서 많이 발견되는 만큼 힘이 강하고 넘치지만, 여자의 경우라면 애교가 거의 없는 얼굴이다.

첫인상에서 머리카락도 중요한데 빨간 머리, 대머리, 심한 고수머리는 남녀를 불문하고 전통적으로 음욕이 강하다. 고로 섹스 파트너를 수시로 바꿔치우는 ‘선수’들이다.

◆ 폭넓은 섹스 넓은 미간

눈과 눈 사이를 지칭하는 ‘미간’의 표준 넓이는 손가락 두 개가 들어갈 정도. 이보다 넓으면 섹스에 적극적이고, 손가락 세 개가 들어갈 정도라면 다정이 지나쳐 여러 남자에 걸쳐 사랑을 공유할 확률이 높다.

일반적으로 어릴 때는 미간이 좁고, 나이가 들면서 차츰 넓어지는데 10대 때부터 유난히 넓은 미간을 가진 여자들은 철들기 전에 이미 갈 때까지 가는 경우가 많다.

◆ 처녀들만의 핑크빛 관자놀이

남녀 간의 색정을 판단할 때 흔히 논하는 ‘관자놀이’는 눈 꼬리 옆쪽의 여백을 지칭한다. 이곳이 풍만하고 팽팽하며 기미나 상처, 점 등이 없는 여자는 좋은 남자를 만날 상이며 파트너와 속궁합도 좋다.

혹여 관자놀이에 검은 점이라도 있다면 남자에게 심한 상처를 입거나 평생 잊을 수 없는 배신을 경험할 확률이 높다. 여자는 특히 오른쪽 눈 꼬리가 아름다운 것이 좋은데, 처녀는 이 부분이 특히 맑고 팽팽하며, 눈 꼬리가 홍조를 띈다.

남자의 경우, 눈 꼬리 뼈가 드러날 정도로 야위었다면 아내 한 명도 만족시키지 못할 만큼 부실하고, 반대로 살이 많으면 바람둥이일 가능성이 높다.

◆ 잊지 못할 하룻밤, 잔주름 많은 코

성욕과 식욕, 그리고 물질욕은 정비례하는 것으로 이 세 가지를 한 번에 가늠할 수 있는 부위가 바로 코다. 긴 코는 보수적인 성격으로 자존심이 강하고, 짧은 코는 개방적이며 낙천적이다.

짧은 코를 가진 여자는 섹스에서도 모든 것이 쉬운 편. 독특한 체위나 오럴 섹스에도 거부감 없이 응한다. 또한 낮은 코를 가진 여자는 필요 이상으로 자신을 비하시키는 경향 때문에 이것저것 재지 않고 쉽게 체념하며, 대충 빨리 결혼해버린다.

뾰족하고 높은 코는 도도한 여자의 상징인 만큼, 이런 코를 가진 여성은 웬만해서 제 때 결혼하기 어렵다. 콧방울이 두둑한 여자의 가슴은 기본 C컵 이상! 웃을 때 코에 잔주름이 지는 여자라면 남자들에게 평생 잊지 못할 하룻밤을 선사한다고 한다.

질 벽에 도톨도톨한 주름이 많아서 페니스 크기에 관계없이 탁월한 신축성을 발휘한다는 것. 또한 콧구멍이 클수록 폐활량도 크기 때문에 섹스 시 산소 공급이 원활해 ‘마라톤 섹스’에도 끄떡없다.

◆ 자궁을 상징하는 인중

여성의 성기 상태와 출산운을 상징하는 ‘인중’의 모양도 각양각색. 대나무를 쪼개놓은 듯 명료하고 깊되 넓고 길기까지 하면 건강하고 성생활도 원활하다는 증거. 반면 인중이 흐릿한 사람은 난산의 확률이 높고 자녀의 수도 적다.

깊은 인중을 가진 여자는 색정이 지나치게 강해서 남자를 압도하는 경우가 많다. 반대로 인중이 위로 넓게 퍼져 있으면 한 남자만으로는 만족 못하는 유형으로 러브호텔을 테이크아웃 커피점 드나들듯 한다.

반대로 인중의 위는 좁고 아래로 내려오면서 넓은 스타일의 여자는 질 입구가 넓고 성감대가 안쪽 깊숙이 있기 때문에 남자가 깊이 삽입하는 것을 좋아한다. 한편 인중이 짧은 여자라면 자궁이 건강치 못해서 섹스 라이프에 잡음이 많을 수 있다. 흔치는 않지만 인중에 가로 주름이 있다면 음란한 섹스광일 확률이 높다.

◆ 음순의 두께와 반비례하는 입술

남녀를 불문하고 입술이 검으면 음부도 검고 음란하며, 특히 여성은 유두도 검다. 입술에 핏기가 없어서 흰색을 띠는 여자는 냉증이나 유산의 가능성이 있고, 아랫입술에 점이 있는 여자는 이른바 ‘도화살’ 때문에 평생이 피곤할 터. 게다가 귀까지 분홍빛이라면 남자를 끊으려야 끊을 수 없는 팔자다.

입술에 점이 있으면 사타구니에도 점이 있다고 할 만큼 입과 성기는 긴밀한 관계. 입술의 두께는 음순의 두께와 반비례하는데, 입술이 도톰한 여자는 반대로 음순이 얇고 야들야들해서 성감이 매우 예민하다. 때문에 입구만 건드려도 흥분해서 소리를 질러대는 유형이기 쉽다. 또한 대화 중에 자주 입술을 핥고 입술을 적시는 타입이라면 이미 ‘아래’는 축축이 젖어 ‘준비 상태’일 가능성이 높다.

◆ 극락으로 인도하는 가지런한 작은 치아

섹스와 치아의 관계 또한 무시할 수 없다. 특히 앞쪽의 위 아랫니 두 쌍은 함부로 건드리면 안 된다. 굳이 오럴 섹스를 유념해서 하는 말이 아니더라도, 그 생김과 색정에는 밀접한 관계가 있다.

앞니가 큰 사람은 음모의 숱이 많고 섹스에 싱거우며, 덧니가 많은 사람은 섹스를 즐기며 집착도 강하다. 관상학에서 ‘전설처럼’ 전해 내려오는 최고의 치아는 ‘오이씨 늘어놓은 것처럼’ 작은 치아가 가지런히 드러나는 모양이다.

이런 치아를 가진 여자는 질 안의 구조가 매우 독특해서 남자로 하여금 오르가슴을 넘어 극락으로까지 인도한다. 질 안쪽 좌우에 두툼한 여분의 살점이 붙어 있어 밀착감이 좋고, 빈틈을 채워주며, 작은 움직임에도 온몸이 저릿할 만큼 마찰을 일으키기 때문. 남자들은 그 쾌감을 말로는 설명할 수 없다고 눈을 지그시 감지만, 귀한 만큼 흔치는 않다.

◆ 또 하나의 섹스 게이트, 귀

귀의 생김이 여자 성기의 축소판이라는 것은 관상의 기본이다. 체위의 편리성 때문에 남자들은 여자의 성기 중에서도 위로 붙은 형태를 선호하는데, 이를 짐작케 하는 것이 바로 귀의 위치라는 것. 귀의 위치가 높으면 질 입구도 위쪽에 있으며, 이것은 섹스의 멋과 맛을 아는 이들이 선호하는 취향이다.

귓불은 살이 탄력 있고 색깔이 맑으면 좋지만 지나치면 애욕에 빠지는 상이다. 귀를 볼 때 간과할 수 없는 것이 바로 귀의 홈. 외이(外耳)에서 내이(內耳)로 이어지는 홈의 모양은 질의 깊이와 두께를 상징한다.

귀의 홈이 크면 질 입구도 크고, 홈이 얕으면 질도 깊지 않다는 것. 그래서 색정을 말할 때 귀의 홈이 가늘고 입구가 좁은 여성의 귀를 최고로 친다. 한 번 상상해보라. 여자들의 귀를 빨고 핥고, 특히 귀의 홈을 따라 혀를 열심히 밀어 넣는 그들의 행위를. 그 자체가 남자들에게는 페니스가 필요치 않은 또 하나의 섹스인 것이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