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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T, 항공마일리지 태국 현지 마케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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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T, 항공마일리지 태국 현지 마케팅
  • 연합뉴스 master@yonhapnews.co.kr
  • 승인 2007.03.22 21: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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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텔레콤은 중국에 이어 태국 방콕에서 항공마일리지 서비스 인지도와 관심도를 높이기 위한 현지 마케팅을 펼친다고 22일 밝혔다.

'태국상륙작전'이라고 불리는 태국 현지 마케팅은 5월13일까지 8주간 총 32일(주 4일:목~일)에 걸쳐 펼쳐진다.

LGT는 태국 방콕을 찾은 한국인 관광객들을 대상으로 로얄 드래곤 등 대형 음식점에서 170마일이 무료로 적립되는 이벤트 응모권, 튜브 고추장 등으로 구성된 17마일 패키지를 무료로 배포할 방침이다. 이번 행사에는 SK텔레콤, KTF 가입자들도 참여할 수 있다.

통화요금 1천원당 최대 17마일의 항공마일리지가 누적되는 항공마일리지 서비스 이용자는 출시 4개월여만에 40만명에 육박하는 것으로 전해졌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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