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RL복사 기사공유하기 스크랩 프린트 메일보내기 글씨키우기 청각장애인들도 영상통화를 통해 부가서비스와 고객센터 를 이용할 수 있게 됐다. SK텔레콤은 영상통화를 이용해 수화로 고객 문의 사항을 상담하는‘3G+영상고객센터’서비스를 26일부터 운영한다. 3G+ 영상고객센터는 사전에 청각장애로 등록된 고객이 영상통화로 고객센터에 전화를 걸면 수화를 통해 고객 문의 사항을 처리하는 서비스다./ 출처:헤럴드경제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장의식 기자 다른기사 보기 URL복사 기사공유하기 주요기사 첫 화면 ‘16만 원’, 결제는 ‘56만 원’...수수료 등 순차 공개로 낚아 “팥빙수인데 팥이 안보여요~”...메가커피 컵빙수 부실 토핑 '부글부글' 토스·카카오페이 대환대출 수수료, 2금융권이 1금융권 보다 13배 더 많아 효성중공업, 5년 만에 시평 30위 내 복귀…경영평가액 2배↑ 성인용기저귀 공급량, 어린이용 추월...유한킴벌리·깨끗한나라, 매출 성장 전기차 화재감시 뭐 쓰지? KT텔레캅-출동 중심, 에스원-영상분석 특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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