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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차, 美 소비자 최대 품질개선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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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차, 美 소비자 최대 품질개선 평가
  • 뉴스관리자 csnews@csnews.co.kr
  • 승인 2007.05.10 09: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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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차가 미국의 소비자들이 자동차 메이커 가운데 가장 두드러지게 품질이 향상됐다고 여기는 자동차 회사로 꼽혔다.

현대차 미주법인은 9일 자동차 컨설팅 회사인 `오토퍼시픽'이 표본 소비자 1천254명을 대상으로 미국에서 판매되는 9개 자동차 업체들 가운데 지난해와 비교해 가장 이미지가 개선된 회사를 물은 결과 현대차가 가장 높은 점수를 얻었다고 발표했다.

`오토퍼시픽'은 이번 조사에서 디자인과 신뢰성, 보증수리 프로그램, 가격대비 가치 등 4가지 사항을 평가했으며 대상 업체는 제너럴모터스, 포드, 크라이슬러그룹, 도요타, 닛산, 혼다, 폴크스바겐, BMW와 현대차 등 9개였다.

한편 현대차는 지난해 JD파워가 조사한 비(非)프리미엄급에서 초기 만족도 1위에 오르는 등 최근 각종 조사에서 높은 평가를 얻고 있다(연합뉴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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