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쇼핑&이벤트] CJ오쇼핑, 명절 증후군 날려버릴 ‘힐링 상품’ 준비
상태바
[쇼핑&이벤트] CJ오쇼핑, 명절 증후군 날려버릴 ‘힐링 상품’ 준비
  • 문지혜 기자 jhmoon@csnews.co.kr
  • 승인 2015.09.24 0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J오쇼핑(대표 김일천)은 추석 연휴 기간 명절 스트레스에 시달린 여성들을 위해 귀금속과 패션/뷰티용품 등 ‘명절 스트레스 힐링 상품’을 준비했다.

각종 음식 장만, 설거지 등 가사 노동과 장시간 소요되는 귀향/귀성 과정 등으로 쌓인 정신적 피로를 풀기 위해 여성들이 자기 자신을 위한 소비를 늘리는 경향을 반영한 것이다.

CJ오쇼핑은 오는 30일 오전 7시15분 천연진주 전문 프랑스 브랜드인 ‘가에따노 파리’의 리얼진주 목걸이 세트를 방송한다. 29일 오전 9시25분 ‘유난희 쇼’에서는 매스티지 잡화 브랜드 ‘드페이 블랙’의 ‘파이톤 앵클 부츠’ 방송을 진행한다.

[CJ오쇼핑] 글러브 하이드로 데마끼아주.jpg
깨끗하고 탄력있는 피부를 유지시켜줄 뷰티용품도 있다. 26일 오후 6시부터 편성된 ‘글러브 하이드로 데마끼아주’는 머리카락보다 100배 더 가는 별모양의 마이크로 섬유조직으로 만들어져 별도의 클렌징 제품 없이 물로만 메이크업을 지울 수 있는 제품이다. 30일 밤 11시50분에는 진주 핵심 단백질인 ‘펄 콘키올린’과 특허성분 ‘펄 콜라겐’이 함유돼 피부 피로를 빠르게 풀어주고 수분감을 더해주는 ‘미키모토 마스크팩’이 편성됐다.

기름진 명절 음식으로 다이어트 고민에 빠진 여성들을 위한 제품도 준비됐다. 29일 밤 10시 40분에 방송 예정인 ‘브이24 다이어트 프로그램 퓨어 잔티젠’은 천연 다이어트 신소재 ‘잔티젠’을 함유한 제품이다. 30일 오전 6시에는 전신 근육 강화를 통해 몸의 밸런스를 향상시켜주는 ‘휴렉스 승마 운동기’ 방송이 진행될 예정이다.

CJ오쇼핑은 29일부터 30일 사이에 TV방송 상품을 구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100명에게 50만 원 상당의 명품 에스테틱 브랜드 ‘약손명가’ 이용권을 증정하는 ‘주부탈출’ 프로모션을 운영할 계획이다.

CJ오쇼핑 TV편성팀 신희권 팀장은 “명절 스트레스를 받은 여성들의 자기보상 심리가 커지면서 추석 당일 이후부터 고가의 귀금속이나 패션/뷰티 제품에 대한 수요가 늘어나는 경향을 보인다”며, “여성들이 보다 빠르게 명절 증후군을 극복하고 활기차게 일상으로 복귀하길 바라는 마음에서 명절 힐링 상품과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 = 문지혜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