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기업브리핑] NS홈쇼핑 추석맞이 송편 빚기 행사..롯데월드타워 슈퍼문 사진콘테스트 外
상태바
[기업브리핑] NS홈쇼핑 추석맞이 송편 빚기 행사..롯데월드타워 슈퍼문 사진콘테스트 外
  • 조윤주 기자 heyatti@csnews.co.kr
  • 승인 2015.09.24 13: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S홈쇼핑, 6년째 추석맞이 송편 빚기 행사

NS홈쇼핑 임직원들이 지난 23일 경기도 성남시 수정구에 위치한 수정노인종합복지관에서 ‘사랑 빚기 행복 나눔’ 송편 빚기 행사를 진행했다.

올해로 6년째 이어가고 있는 NS홈쇼핑의 ‘사랑 빚기 행복 나눔’ 행사는 저소득 및 독거 어르신들을 위한 활동이다. 이날 도상철 대표이사를 비롯해 NS홈쇼핑 임직원과 수정노인종합복지관 직원 100여 명이 참여해 현장에서 직접 빚은 송편을 독거 어르신 및 저소득층 어르신 3천500명에게 전달했다.

NS홈쇼핑은 매년 ‘사랑 빚기 행복 나눔’ 뿐만 아니라 화상 환아 돕기 적립금 방송을 비롯해 성남푸드뱅크 기부와 삼계탕 나눔 행사, 사랑의 공부방 등 다양한 사회봉사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0924.jpg
▲ NS홈쇼핑 임직원들이 23일 성남시 수정노인종합복지관에서 어르신들을 위해 송편을 빚고 있다.

한국P&G, 취약계층 여성 청소년에게 위스퍼 1년치 기부

한국P&G(대표 이수경)는 지난해부터 추진해온 ‘엄마손길 캠페인’ 일환으로 여성가족부(장관 김희정)와 함께 취약계층 여성 청소년에게 위스퍼 '피부애(愛)' 생리대를 지원한다고 밝혔다.

한국P&G는 저소득, 가출 여성 청소년이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청소년쉼터를 통해 위스퍼 피부애 생리대 1년치를 청소년 100명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제공되는 위스퍼 '피부애(愛)'는 부드러운 ‘크리미 (creamy) 순면 감촉 시트’를 적용해 피부 쓸림 현상을 최소화했고 3중 특수 흡수층으로 강력한 흡수력을 자랑한다.

유니클로 봉사단, 홀로 사는 어르신과 추석 나눔

유니클로(UNIQLO)는 추석을 맞아 지난 15일부터 23일까지 4회에 걸쳐 임직원들이 서울, 경기 및 대전 지역에서 홀로 사는 어르신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하는 ‘유니클로 사랑의 나눔 봉사단’ 활동을 실시했다.

서울, 경기 및 대전 지역의 매장에 근무하는 유니클로 임직원 약 70명은 근무하는 매장이 속한 지역별로 독거노인 가정을 방문, 각종 식자재와 식료품이 포함된 추석 선물과 편지를 전달했다.

유니클로는 지난 5월 보건복지부와 ‘독거노인 사랑잇기사업 업무협약(MOU)’를 체결하고 8월에는 최고급 면의 일종인 ‘수피마 코튼’ 소재로 만든 티셔츠 5천 벌을 기부하는 등 독거노인을 위한 후원 활동을 실천해 왔다.

0924-1.jpg

롯데월드타워, 슈퍼문 사진콘테스트

롯데물산은 오는 26일부터 29일까지 4일간 롯데월드타워 공식 페이스북에서 ‘롯데월드타워 슈퍼문(Super Moon) 사진 콘테스트’를 진행한다.

롯데월드타워나 보름달이 찍힌 사진과 소원을 적어 업로드해 응모하면 된다. 응모한 사진 중 추첨을 통해 가족과 함께 아쿠아리움을 관람할 수 있는 티켓을 증정한다.
0924-1`.jpg
▲ 롯데월드몰타워와 달 다중촬영본

LG생활건강, 국경절 맞아 중국인 관광객 대상 행사 풍성

LG생활건강 궁중화장품 ‘ 후’는 국경절을 맞아 중국인 관광객들을 위한 특별세트로 ‘후 비첩 자생에센스 헤리티지 에디션’을 선보인다.

후 비첩 자생에센스 헤리티지 에디션의 디자인 모티브는 명성황후 '마리삭금댕기'로, 대수머리를 장식하던 머리띠다. 이번 헤리티지 에디션은 기존 정품 용량(45ml, 16만 원)보다 두 배 용량(90ml, 20만 원)으로 늘어 더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LG생활건강은 면세점에서 후 화장품을 구매한 중국인 고객 20명을 서울로 초청해서 경복궁 체험행사를 통한 궁중문화 소개와 함께 '후 궁중문화 뷰티클래스'를 진행한다.

LG생활건강 영 프레스티지 메이크업 브랜드 VDL은 중국인 관광객을 위한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0월 7일까지 롯데면세점 소공점 10층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면세점에서 500달러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시크릿박스(VDL 루미레이어 프라이머 2개, 메탈쿠션 2개, 엑스퍼트 컬러 립 큐브 EX 2개 구성)’를 증정한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조윤주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