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기업브리핑] LG생건 ‘오휘 아름다운 얼굴’ 캠페인..G마켓·옥션 ‘MS스토어’ 오픈外
상태바
[기업브리핑] LG생건 ‘오휘 아름다운 얼굴’ 캠페인..G마켓·옥션 ‘MS스토어’ 오픈外
  • 조윤주 기자 heyatti@csnews.co.kr
  • 승인 2015.09.30 14: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생활건강, 새 모델 신민아와 ‘오휘 아름다운 얼굴’ 캠페인 행사

LG생활건강은 배우 신민아를 오휘의 새 모델로 발탁하고, 어린이들에게 밝은 웃음을 찾아주기 위한 ‘오휘 아름다운 얼굴 캠페인’을 개최한다.

올해로 9회째인 ‘오휘 아름다운 얼굴 캠페인’ 행사는 10월 2일 오전 11시부터 신사동 가로수길 코노이 스페이스에서 열리며, 오휘 새 모델 신민아가 직접 참여한다.

이날 행사에서는 ‘오휘 셀파워 넘버원 에센스’와 ‘오휘 미라클 모이스처 에센스’ 등 2종으로 구성된 ‘오휘 아름다운 얼굴 캠페인 키트’(2만 원)’를 한정 판매할 예정이다. 판매 수익금 일부는 서울대학교어린이병원 어린이들을 후원하는데 기부된다.

오휘의 새 모델 신민아는 어린이들에게 밝은 미소를 되찾아주는 이번 캠페인에 적극 참여하고자 기부금 5천만 원을 서울대학교 어린이병원에 직접 전달한다.

0930-엘지.jpg

G마켓-옥션,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 전문관 오픈

G마켓과 옥션이 한국마이크로소프트와 제휴를 통해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 전문관을 열었다.

앞으로 G마켓, 옥션에서는 윈도우, 서피스, 오피스, PC 주변기기, 게임 등 마이크로소프트 소프트웨어와 디바이스 등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게 됐다.

전문관 오픈 기념으로 내달 30일까지 특가할인 및 포인트, 사은품 증정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데일리 딜’ 코너에서는 마이크로소프트의 인기 아이템을 매일 한 가지씩 선정해 최대 50% 할인 및 사은품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페이백 이벤트를 통해 구매금액의 2%를 G마켓, 옥션 포인트로 돌려주며, 매일 추첨해 G마켓은 도넛쿠폰을 옥션은 커피음료 쿠폰을 각 300개씩 증정한다.
0930-옥션.jpg

깨끗한나라, 충북도청과 715억 투자 MOU 체결

깨끗한나라는 30일 충청북도와 제조공장 신설 및 종합물류센터 건설을 위한 총 715억 투자규모의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

충북도청에서 열린 협약식은 이시종 충북도지사, 이필용 음성군수와 최병민 깨끗한나라 회장 등 주요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번 MOU로 충북 음성 생극산업단지 내 5만2천892㎡(1만6천평) 부지에 제조공장 및 종합물류센터가 신설될 예정이다.

깨끗한나라와 충청북도는 투자 MOU 체결 이후 긴밀한 협조 체계를 구축해 일자리를 창출하고 지역 인재를 채용함으로써 지역 주민 모두와 상생할 것을 약속했다.

마몽드, ‘무궁화 보습 장벽 크림’ 출시

마몽드는 피부에 튼튼한 보습장벽을 만들어주는 ‘무궁화 보습 장벽 크림’을 새롭게 출시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마몽드 ‘무궁화 보습 장벽 크림’은 무궁화의 강력한 생명 에너지로 한층 강화된 세라마이드 성분이 피부에 무궁한 보습을 선사한다.

무궁화 줄기에서 피부를 촉촉하게 만들어 주는 보습 효능 성분을 발견하였다. 이 보습 효능 성분이 피부 본연의 보습력을 지켜주는 무궁화 크림의 핵심이다.

이번 신제품은 무궁화의 천연보습인자와 세라마이드가 만나 피부 본연의 보습력을 지켜주는 ‘모이스처 세라마이드 인텐스 크림’을 메인으로 선보인다. 산뜻한 타입의 ‘모이스처 세라마이드 라이트 크림’과 잠자는 사이 묵은 각질을 부드럽게 녹여 주고 밀착 보습막을 형성해 튼튼한 피부 장벽을 만들어 주는 ‘모이스처 세라마이드 슬리핑 필링 마스크’ 총 3가지로 구성돼 있다.

마몽드 ‘무궁화 보습 장벽 크림’은 전국 아리따움 매장 및 대형마트 내 아모레퍼시픽 매장, 마몽드 플래그십 스토어 명동점 및 온라인에서 구입할 수 있다.
0930-ma.jpg
11번가, 명절증후군 힐링템 총집합

SK플래닛 11번가는 추석 명절 이후 인기 있는 생필품, 패션‧뷰티용품, 생활가전 등을 최대 61%까지 할인 판매하는 ‘굿바이 추석! 헬로우 특가!’ 기획전을 오는 10월 4일까지 실시한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명절 이후 매출이 증가하는 간편 식품을 최대 30%, 생필품을 최대 42% 저렴하게 판매한다. 주부들의 명절 스트레스를 해소시켜줄 명품 지갑‧가방과 안마용품도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이외에도 명절 후 몸매 관리를 도와주는 ‘여성용 다이어트 보정 속옷’은 5천900원부터 판매한다.

11번가에 따르면 명절 이후 연령대 별로 선호하는 제품이 달랐다. 40~50대 여성들은 해외명품‧즉석식품‧생활가전을, 젊은 여성층은 몸매 관리용품을, 20~30대 남성은 IT제품을 구입하는 경향을 보였다.
0930-11번가.jpg
[소비자가만드는신문=조윤주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