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기업브리핑] CU, '가을야구 카툰 교통카드’ 출시..옥션, 공연티켓 특별관 론칭外
상태바
[기업브리핑] CU, '가을야구 카툰 교통카드’ 출시..옥션, 공연티켓 특별관 론칭外
  • 조윤주 기자 heyatti@csnews.co.kr
  • 승인 2015.10.01 13: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U, 가을야구 버전 ‘카툰 교통카드’ 출시

BGF리테일이 운영하는 CU(씨유)가 ‘캐시비’, ‘야구친구’와 함께 최훈 작가의 ‘프로야구 카툰 교통카드’ 2탄 가을야구 버전을 이달 6일부터 단독‧한정 판매한다.

2015 프로야구 와일드카드 1장을 제외한 포스트시즌 진출 4개팀이 사실상 확정된 가운데, CU는 가을야구를 앞둔 해당 팀들의 카툰 캐릭터가 그려진 ‘프로야구 카툰 교통카드’를 추가로 출시한다.

이 교통카드에는 포스트시즌 진출 확정 4개팀의 카툰 캐릭터 사돌이, 웅이, 곰돌이, 공용이가 각각 그려져 있다. 주인공들 뒤로는 나머지 미진출 팀 캐릭터들의 응원 모습을 담았다.

가을야구 버전 ‘프로야구 카툰 교통카드’는 사돌이, 곰돌이 각 1만 장, 웅이, 공용이 각 5천 장으로 총 3만 장을 한정 판매한다.

1001```.jpg
옥션, 공연티켓 특별관 ‘A.스테이지’ 론칭

옥션이 콘서트와 뮤지컬, 연극 등 공연 티켓을 판매하는 특별관 ‘A.스테이지’를 론칭했다.

첫 공연으로 가수 김준수(XIA)의 11월 서울 콘서트를 확정해 1일 오후 5시부터 단독으로 티켓을 판매한다.

‘A.스테이지’는 국내 대표 공연만을 엄선해 선보이는 공연티켓 특별관이다. 티켓 예매는 물론 SNS채널을 통해 고객참여형 마케팅을 확대, 국내 공연문화 활성화에 기여한다는 계획이다.

첫 공연은 이달 중 미니앨범을 출시할 예정인 김준수의 컴백콘서트다. 공연 예매는 옥션 티켓에서 총 2차에 걸쳐 진행된다.

4일까지 해당 공연을 트위터, 페이스북 등 SNS에 공유하면 옥션 전 카테고리에서 사용할 수 있는 1천 원 할인쿠폰(1만 원 이상 구매 시 사용)을 발급한다.

한율, ‘자연여행’ 참가자 모집

한율은 고객과 함께하는 한율 ‘자연여행’ 참가자를 오는 11일까지 온라인으로 모집한다.

한율 자연여행은 풍요로운 자연 속에서 한율의 브랜드 스토리와 제품을 오감으로 체험하며 몸과 마음의 균형(율려)을 찾아 떠나는 여행이다.

올해 세 번째로 진행되는 이번 여행은, 경기도 연천에 위치한 한옥 호텔 ‘조선왕가’에서 10월 27일~28일, 29일~30일, 1박 2일씩 총 2회에 걸쳐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이번 행사는 한율의 베스트셀러 ‘진액 스킨’의 주원료인 쌀을 고객이 직접 오감을 통해 체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아울러 한국적 자연주의 브랜드로서의 한율을 느낄 수 있는 뷰티클래스와 원료를 활용한 DIY클래스, 야외 콘서트 등 다양한 활동들로 구성돼 있다.

1001``.jpg
롯데월드타워, '통일로 내일로' 통일 염원 메시지 걸어

롯데월드타워에 통일을 기원하는 '통일로 내일로' 메시지가 걸렸다.

롯데는 태극기에 이은 두 번째 ‘나라사랑 캠페인’으로, 캘리그래퍼 강병인 씨가 직접 쓴 작품을 가로 42m, 세로 45m 크기(1천862㎡, 약 564평)로 타워 43층부터 58층까지 총 644개 커튼월에 시공했다.

롯데물산은 통일과 관련해 오는 5일부터 7일까지 3일 동안 롯데월드타워 공식 페이스북 팬 페이지를 통해 ‘통일 릴레이 응원 메시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응모는 공식 팬페이지에 통일 메시지가 부착된 타워 사진과 통일에 대한 응원 메시지를 남기면 가능하다.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점의 ‘슈퍼플렉스G’ 영화티켓 2매를 증정할 계획이다.

1001`.jpg
설화수 맨, ‘리프레싱클렌징폼’·‘본윤크림’ 출시

설화수가 새로운 남성용 클렌징폼 ‘리프레싱클렌징폼’과 업그레이드 된 남성용 안티에이징 크림 ‘본윤크림’을 출시한다.

설화수 남성 라인의 리프레싱클렌징폼은 천연 파우더 성분이 함유돼 부드럽게 각질을 케어할 수 있는 데일리 스크럽 겸용 클렌징폼이다. 풍성하고 섬세한 거품이 모공 깊숙이 자리잡은 노폐물을 말끔히 세정해준다.

설화수 맨 본윤크림은 인삼씨 오일 성분을 함유해 피부 노화를 완화하고, 피부를 촉촉하고 활력 있게 가꿔주는 고보습 안티에이징 크림이다. 본윤크림에 함유된 인삼씨 오일은 일년에 단 한번 채취가 가능한 귀한 성분으로 외부 유해 요소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힘있는 피부로 가꾸어준다.

10월부터 설화수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가격은 설화수 맨 리프레싱클렌징폼 3만 원대(150ml), 설화수 맨 본윤크림 9만 원대(40ml)다.

1001.jpg

빈폴키즈, 무게 줄인 신학기 책가방 예약 판매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빈폴키즈는 무게는 줄이고 디자인은 고급스러워진 ‘2016년형 신학기 책가방’을 선보였다.

신형 책가방은 지난 1년간의 연구개발을 바탕으로 소재를 최소화하고 등판구조와 무게중심 조정으로 책가방 무게를 지난해보다 평균 30%가량 줄여 최대 558g까지 낮췄다.

등판은 성형 몰드(입체형 스펀지 틀) 및 원 레이어 구조로 가벼우면서 등쪽 부위의 터치감도 높였다. 일래스틱 밴드로 가방 내부 프레임을 잡아 무거운 내용물이 뒤쪽이나 아래로 처지는 걸 방지하는 등 성장기 아이들의 척추와 허리의 부담을 대폭 줄였다.

디자인도 업그레이드 해 
가로 스퀘어형과 함께 원하는 모양대로 제작이 가능한 지오닉 소재를 활용한 상품, 체크 패턴을 고급스러운 컬러로 조합한 상품 등 다양한 라인을 선보였다.

빈폴키즈의 ‘2016년형 신학기 책가방’ 예약 판매는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통합 온라인몰을 통해 이달 1일부터 18일까지 진행되며, 19일 이후부터 순차적으로 상품을 받을 수 있다.
1001.jpg
[소비자가만드는신문=조윤주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