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기업브리핑] 롯데월드몰, ‘브리티쉬 위크’ 개최..효성, CNG용기 장착 버스 출고外
상태바
[기업브리핑] 롯데월드몰, ‘브리티쉬 위크’ 개최..효성, CNG용기 장착 버스 출고外
  • 조윤주 기자 heyatti@csnews.co.kr
  • 승인 2015.10.02 13: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월드몰, ‘브리티쉬 위크’ 개최

잠실 롯데월드몰과 에비뉴엘 월드타워점,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점 등에서는 오는 11일까지 ‘브리티쉬 위크(British Week)’ 행사를 진행한다.

‘브리티쉬 위크’란 해당 기간 롯데월드몰에서 진행되는 영국 왕실 근위병 군악대의 퍼레이드를 비롯해 영국 브랜드 사은행사, 영국 영화제 등을 통칭하는 행사다.

롯데월드몰 지하 1층 광장에서 시작하는 영국 왕실 근위병 군악대 퍼레이드는 10월3일 오후 2시와 4시, 10월4일 오후 5시에 진행된다.

에비뉴엘 월드타워점에서는 1일부터 11일까지 ‘버버리’, ‘지미추’, ‘폴스미스’ 등 총 17개 브랜드가 참여하는 영국 브랜드 사은행사가 진행된다. 해당 기간 브랜드별 구매 금액을 합산해 금액대별로 고객에게 롯데상품권을 증정한다.

10월 3일부터 7일까지 5일 동안은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점에서 영국 영화제가 열린다.

효성-전북도, 탄소섬유 CNG 용기 장착 버스 출고

효성은 전라북도 및 전북창조경제혁신센터, 일진복합소재 등과 함께 제작한 탄소섬유소재 CNG(압축천연가스) 용기를 장착한 시내버스가 출고돼, 전주·군산
·익산에 총 10대를 보급한다.

탄소섬유 소재 CNG 용기는 기존 강철로 만든 용기에 비해 2배 이상 가볍다. 가스용기와 모듈을 합쳐 1톤에 가깝던 무게를 500kg~600kg 가량 줄여서 연비 절약 효과가 있고 배출가스가 줄어들어 친환경적이다.

안전성 면에서도 탁월하다. 탄소섬유 소재로 용기를 제작하면 인장강도가 강해져 폭발 위험을 최소화할 수 있다.

전라북도는 올해 10대를 시작으로 내년에도 효성이 생산한 탄소섬유 소재 CNG 용기가 장착된 버스 10대를 추가로 보급할 예정이며, 2017년부터 2단계 보급사업을 추진할 계획이다.

1002.jpg
▲ 효성의 탄소섬유로 만든 CNG 용기가 장착된 전주시 시내버스.

'유니클로 앤드 르메르콜라보레이션컬렉션 화제

유니클로(UNIQLO)가 ‘유니클로 앤드 르메르(UNIQLO AND LEMAIRE)’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을 2일 출시했다.

이번 컬렉션은 에르메스와 라코스테의 전 여성복 디렉터였던 크리스토퍼 르메르와 그의 파트너인 사라-린 트랜의 브랜드 ‘르메르(LEMAIRE)’와의 협업이다. 유니클로의 ‘라이프웨어’ 콘셉트에 따라 언제 어느 때나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는 ‘인 앤드 아웃(IN and OUT)’ 테마의 여성용 30개, 남성용 25개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유니클로 앤드 르메르’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은 전국 매장 및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전 상품 라인업은 명동중앙점, 잠실 롯데월드몰점, 강남점 및 온라인 스토어에서 판매된다.
1002`.jpg
▲ 명동중앙점 매장에서 ‘유니클로 앤드 르메르’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을 구매하려는 소비자들이 줄 서 있는 모습이다.
LF 질스튜어트, 2015 F/W 진주 컬렉션 선보여

LF의 질스튜어트에서 2015 F/W 시즌 절제된 걸리쉬 감성을 담은 진주 컬렉션을 출시한다.

고급스럽고 우아한 감성을 담은 질스튜어트의 진주 컬렉션은 스와로브스키 진주 디테일로 모던하면서도 페미닌한 매력을 선사한다. 진주 디테일과 함께 퍼, 소매 커프스, 슬릿 디테일 등 페미닌한 감성을 배가시키는 디자인을 더해 세련된 감각의 스타일을 제안한다.

진주 컬렉션은 코트, 원피스, 니트, 스커트, 플랫슈즈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출시됐다. 블랙&화이트를 기본으로 그레이, 라이트 베이지 등 절제된 컬러를 통해 브랜드 고유의 고급스러움과 모던함을 강조했다.

우아한 진주 디테일로 세련된 오피스룩부터 고급스러운 예복 스타일링까지 책임질 질스튜어트의 진주 컬렉션(Pearl Collection: One Shine day)은 전국 질스튜어트 매장 및 LFmall에서 만나볼 수 있다.

1002``.jpg
'네파 x 아이콘' 리미티드 에디션 다운제품 출시

네파(대표 박창근)가 YG남성그룹 아이콘(iKON)과 콜라보레이션한 ‘네파X아이콘 보머다운’과 ‘네파X아이콘 야상다운’ 리미티드 에디션 2종을 출시한다.

‘네파X아이콘 보머다운’ 남성용은 숏 기장의 다운 재킷으로 덕다운 충전재를 채웠으며 고밀도 나일론 소재를 사용했다. 자석을 활용한 마그네토 후드 여밈 디테일로 추운 겨울 장갑을 착용하더라도 손쉽게 탈부착이 가능하다.

‘네파X아이콘 보머다운’ 여성용은 내피에 아이콘 각 멤버가 팔을 벌려 포옹하고 있는 포즈를 새긴 포옹패딩으로 선보인다. 
‘네파X아이콘 야상다운’은 긴 기장의 롱다운 재킷으로 가슴 부분에는 특별하게 디자인된 아이콘 와펜이 부착돼 포인트를 줬다.

이번에 출시되는 다운 2종에는 시리얼 넘버가 새겨져 있어 한정판의 의미를 더하고 소장 가치를 높였다.
1002```.jpg
▲ 네파X아이콘 야상다운.
[소비자가만드는신문=조윤주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