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쇼핑&이벤트] 옥션, 8대 유통사와 함께 ‘2015 가을 정기세일’
상태바
[쇼핑&이벤트] 옥션, 8대 유통사와 함께 ‘2015 가을 정기세일’
  • 조윤주 기자 heyatti@csnews.co.kr
  • 승인 2015.10.02 14: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옥션은 11일까지 옥션 8대 유통사 할인과 함께 대표 카테고리별 인기상품을 할인 판매하는 ‘2015 가을 정기세일’을 진행한다.

대형 유통사가 참여하는 ‘그랜드세일’ 기획전에서는 매일 4개 상품을 특가에 판매하는 올킬 특가 코너와 함께 업체별 인기 상품을 선보인다.

참여 업체는 롯데백화점, 롯데닷컴, CJ몰, 홈플러스, AK플라자, 갤러리아백화점, 대구백화점, AK몰이다.

‘브랜드세일’ 기획전에서는 패션, 스포츠, 리빙, 가전 카테고리에서 진행하며 브랜드별로 세일 상품들을 한눈에 모아 볼 수 있다.

매일 오전 10시마다 그랜드세일 참여업체 제품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10% 할인쿠폰을 선착순 제공한다. 최근 1년간 참여업체 제품 구매 이력이 없는 고객에게는 컴백쿠폰을, 홈플러스 당일배송관 첫 구매 고객에게는 첫구매 1천 원 할인쿠폰을 3장 지급한다. 10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구매금액에 따라 1만 원부터 3만 원까지 이머니를 차등 지급할 예정이다.

한편 옥션은 디자인전문 쇼핑몰 ‘텐바이텐’ 입점 제휴를 맺고 이달 10일까지 전상품을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 옥션에서만 선보이는 단독 특가 상품도 준비했다. 3일 ‘CAMPER BACKPACK’을 시작으로 5일 ‘Rivers DEMITA’, 7일 ‘HACOBO 수납박스’, 9일 ‘2015 Cities Calendar’ 등 텐바이텐의 인기 아이템들을 선보인다.

1002````.jpg
[소비자가만드는신문=조윤주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