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바디프랜드-iF 콜라보레이션 디자인 어워드 접수 시작
상태바
바디프랜드-iF 콜라보레이션 디자인 어워드 접수 시작
  • 김건우 기자 kimgw@csnews.co.kr
  • 승인 2015.10.05 17: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헬스케어 전문 기업 바디프랜드(대표 박상현)와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인 iF가 함께 세계 최초로 디자인 아이디에이션부터 제품 양산까지 진행하는 글로벌 디자인 어워드 공모가 5일부터 시작됐다.

'Health Innovations: Open your inspiration'의 주제로 개최되는 'BODYFRIEND DESIGN PRIZE 2016 by iF'는 국내 기업으로는 바디프랜드가 최초로 iF와 함께 진행하는 디자인 어워드다.

그 동안 바디프랜드는 디자인 경영을 앞세워 혁신적인 제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업계 최초로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인 레드닷, iF 등을 수상한 바 있다.

111.jpg
바디프랜드는 이번 iF와의 콜라보레이션 디자인 어워드를 통해 글로벌 디자인 인재 양성에 나선다는 계획이다.

디자인 관련학과 재학생 또는 졸업 2년 이내 졸업생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디자인 어워드를 진행하여 바디프랜드는 학생들이 직접 디자인한 제품을 선정하여 양산을 하고 판매를 하는 전 과정에 참여할 수 있도록 다양한 기회를 제공하고 이를 적극 지원한다는 방침이다.

이는 예비 디자이너들에게 제품 상용화에 대한 이해를 돕고 교육까지 진행한다는 점에서 진정한 산학협력 차원의 디자인 어워드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이번 글로벌 디자인 어워드의 공모 분야는 ▲Product ▲Communication ▲Interior Architecture 등이며 내년도 2월 11일까지 온라인 사이트(www.ifdesign.de)를 통해 지원할 수 있다.

수상자 13명(팀)에게는 총 1억 원 상당의 상금이 주어지며 이 중 1,2등 수상자에게는 디자인 인턴쉽 기회 및 제품 양산의 기회가 제공된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 = 김건우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