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기업브리핑] 커먼그라운드 '한글날 잔치' · 미쟝센 헤어 이벤트 · LG생활건강, ‘CNP 아토솔루션' 外
상태바
[기업브리핑] 커먼그라운드 '한글날 잔치' · 미쟝센 헤어 이벤트 · LG생활건강, ‘CNP 아토솔루션' 外
  • 조윤주 기자 heyatti@csnews.co.kr
  • 승인 2015.10.06 15: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커먼그라운드, 젊은 세대와 공감하는 '한글날 잔치' 이벤트

코오롱인더스트리의 국내 최초 컨테이너 복합 쇼핑몰 ‘커먼그라운드’가 한글날 젊은 세대가 공감할 수 있는 이색 이벤트를 마련했다.

커먼그라운드는 중앙광장에서 오전 11시부터 6시까지 한글사랑 마켓을 진행한다. 한글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다채로운 상품으로 꾸며질 예정이다. 당일 5만 원 이상 구매 고객은 캘리그래퍼 장영호씨와 늘제작소에서 각각 오후 1시~3시, 4시~6시까지 원하는 문구를 손글씨로 담은 에코백을 증정받을 수 있다.

한글 ‘옳고 그름 승부’를 오후 3시와 5시 두 번에 걸쳐 진행한다. 젊은 세대들이 어려워하는 한글 맞춤법을 간단한 퀴즈를 통해 알아보는 시간으로 마련됐다. 
커먼그라운드의 인기 F&B 매장 또한 세트메뉴를 구성해 실속 있는 한상차림을 선보일 예정이다.

1005-코오롱.jpg

LG생활건강, CNP차앤박화장품 ‘CNP 아토솔루션' 출시

LG생활건강은 민감성 피부를 건강하게 가꿔주는 CNP차앤박화장품 ‘CNP 아토솔루션’ 라인을 출시했다.

CNP 아토솔루션은 피부 구성성분과 유사한 C1(세라마이드1) 성분을 함유해 민감해진 피부 장벽을 강화시켜 외부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진정해 주는 제품 라인이다. 다년간의 연구와 피부 인체적용시험에서 피부 개선 효과 입증, 아이부터 어른까지 전 연령대가 사용 가능한 순한 제품이다.

CNP 아토솔루션 라인은 보습제 2종과 클렌저 1종 구성이다. 보습제 '아토솔루션 C1 베리어 크림은 깊은 보습감으로 피부를 건강하게 가꾸어주며, '아토솔루션 C1 인텐시브트리트먼트'는 국소 부위를 집중적으로 진정하고 보호해준다. '아토솔루션 마일드 포밍 클렌저'는 약산성 버블 클렌저로 건조하고 거친 피부에 순한 세정효과를 선사한다.

1005-LG.jpg

옥션, ‘아벤느’ 입점 기념 할인쿠폰 및 사은품 증정

옥션이 매월 1일, 1개 브랜드를 소개하는 ‘1일은 옥션’코너의 10월 행사브랜드로 아벤느를 선정하고 오는 10일까지 할인쿠폰 제공 및 사은품 증정 프로모션을 연다.

유럽 유명 코스메틱 브랜드 ‘아벤느’는 이번 옥션 입점을 통해 오픈마켓에 공식적으로 데뷔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아벤느의 베스트셀러 및 인기 상품들을 무료배송과 함께 추가 사은품도 증정한다. 
구매 전 혜택으로는 아벤느 공식스토어에서 제품 구매 시 바로 사용할 수 있는 20% 할인쿠폰(최대 5천 원)을 제공하며 4만 원 이상 구매하고 페이백을 신청한 소비자에게는 이머니 1만 원을 증정한다. 구매 금액에 따라 추가 사은품도 증정한다.

공식스토어 제품 구매 후 포토상품평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아벤느 스킨 RE-START KIT’를 50명에게 제공한다. 아벤느 이벤트를 공유할 경우 추첨을 통해 ‘CPI 스킨 리커버리크림 50ml(50명)’를 선물하는 SNS 이벤트도 진행한다.
1005-아벤트.jpg

유니클로, 비트메이커 ‘그레이’ 출연 후리스 TV CM 공개

유니클로(UNIQLO)는 ‘2015 F/W 후리스 컬렉션’ TV CM방영을 기념하며 자사 공식 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을 통해 촬영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이번 후리스 TV CM은 ‘가볍게 편안하게. 나의 길을 걸어간다’를 주제로 뛰어난 착용감을 선사하는 ‘2015 F/W 후리스 컬렉션’의 감각적인 스타일을 연출하는데 중점을 뒀다. 한국을 대표하는 유명 힙합 가수들이 소속된 힙합 레이블 ‘AOMG’의 프로듀서인 그레이(GRAY)가 출연했다.

그레이는 촬영 현장에서 자신의 이름과 어울리는 짙은 회색 후리스를 착용했으며 점차 어두워지는 하늘과 저무는 햇빛을 배경으로 힙합 특유의 자유로우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매력을 뽐냈다.

이번 TV CM에서 선보인 유니클로의 후리스는 폭신폭신하고 부드러운 착용감이 특징이다. 이번 시즌 후리스는 파스텔톤을 비롯해 다채로운 색상으로 출시됐으며 보온성이 향상된 소재와 폭넓어진 라인업을 선보인다.

1005-유니클로.jpg

미쟝센, 라이킷헤어 헤어 메이크오버 이벤트 진행

미쟝센이 토탈 헤어 스타일링 사이트 ‘미쟝센 라이킷헤어’에서 전문가들과 함께 소비자들의 ‘인생 헤어’를 찾아주고 그를 ‘인생샷’으로 찍어주는 ‘미쟝센 라이킷헤어 헤어 메이크오버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6일까지 ‘미쟝센 라이킷헤어’ 이벤트 페이지에 본인의 셀카 사진과 함께 변신하고 싶은 스타일 및 변신을 꾀하게 된 사연을 응모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미쟝센 라이킷헤어’의 전문 헤어 스타일리스트 및 전문 포토그래퍼가 협업하는 본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헤어 연출에는 ‘미쟝센 컬링 에센스 2X’ 및 ‘미쟝센 퍼펙트 세럼’을 활용해 어떤 헤어 스타일로도 완벽하게 변신 가능한 제품 특장점을 소비자들이 직접 느낄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아쉽게 당첨되지 못한 소비자들 대상으로 ‘미쟝센 컬링 에센스 2X’ 및 ‘미쟝센 퍼펙트 세럼’을 증정 받을 수 있는 간단한 퀴즈 이벤트도 진행될 계획이다.
1005-미쟝센.jpg

[소비자가만드는신문=조윤주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