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기업브리핑] 아모레퍼시픽, 프레지던츠컵 참여 · 유니클로, 채용 설명회 열어 · 효성, 한글날 기념 이벤트外
상태바
[기업브리핑] 아모레퍼시픽, 프레지던츠컵 참여 · 유니클로, 채용 설명회 열어 · 효성, 한글날 기념 이벤트外
  • 조윤주 기자 heyatti@csnews.co.kr
  • 승인 2015.10.08 14: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모레퍼시픽, 2015 프레지던츠컵 참여

아모레퍼시픽은 8일 국내 뷰티 업계에서 유일하게 2015 프레지던츠컵에 참여하고 선수단 및 세계 각국의 관람객들에게 한국의 아름다움을 적극 선보인다고 밝혔다.

아모레퍼시픽은 2015 프레지던츠컵 참가 선수단과 가족들에게 ‘아모레퍼시픽’과 ‘설화수’의 주요 제품 키트를 제공한다. 특히 ‘쿠션’(기초 메이크업 제품을 특수 스펀지 재질에 복합적으로 흡수시켜 팩트형 용기에 담아낸 제품 유형) 제품 지원을 통해 세계 각국 선수단이 ‘손쉽게 덧바를 수 있는 자외선 차단제’로서의 혁신성을 효과적으로 체험해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2015 프레지던츠컵이 열리는 인천 송도 잭 니클라우스 골프 클럽 코리아 내 14번 홀 근처에 11일까지 아모레퍼시픽 전용 룸 ‘프레지덴셜 스위트’를 운영한다.

캠브리지멤버스, 가을 웨딩 프로모션 진행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의 신사복 브랜드 캠브리지멤버스가 가을 결혼 시즌을 맞아 웨딩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0월31일까지 예복용 수트 2벌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예복과 같이 입을 수 있는 캠브리지멤버스 고급 셔츠 2벌을 증정한다. 예복용 수트는 기성복은 물론 캠브리지멤버스만의 ‘M.T.M(made to measure)’ 서비스를 통해서도 구매 가능하다.

‘M.T.M’은 고객이 원하는 소재로 나만의 수트를 가질 수 있는 서비스다. 장인정신으로 핸드 메이드 비접착 공법을 적용해 우수한 착용감을 보여주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이번 행사는 ‘아버지와 아들이 함께 입는 캠브리지멤버스’라는 슬로건 아래 진행되는 ‘YOU ARE MY HERO’ 캠페인 일환으로 진행된다. ‘M.T.M’ 서비스를 받는 과정에서 어색했던 아버지와 아들이 서로의 마음을 열고 가까워지는 계기를 마련하고자 기획한 것이다.

1008-캠브.jpg
유니클로, 2016 UMC 신입사원 채용 설명회 열어

유니클로는 ‘2016 UMC 신입사원(UMC, UNIQLO Manager Candidate) 공개 채용’을 앞두고 오는 20일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채용 설명회인 ‘UNIQLO WORK&LIFE’를 개최한다.

UMC 신입사원 채용은 유니클로 매장의 점장으로서 인사, 상품, 매장, 재고관리 등 경영 전반을 관리하고, 나아가 전 세계에서 활약할 ‘경영자’로 성장할 인재를 발굴하는 유니클로만의 채용 전형이다.

유니클로 관계자는 "학력, 성별, 나이 및 근속 연수 등 조건이 아닌 실력만을 평가하는 ‘완전 실력주의’와 직원들 개개인을 ‘미래의 경영자’로 인식하는 기업문화에 기반해 의지와 역량을 갖춘 사람이라면 누구나 빠르게 성장할 수 있다"고 말했다.

‘UNIQLO WORK&LIFE’는 전용 웹사이트를 통해 오늘부터 15일까지 신청할 수 있다. 유니클로 ‘2016 UMC 신입사원 공개 채용’은 16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된다.

1008-유니클로.jpg

효성, 한글날 기념 ‘순우리말 짝짓기’ SNS 이벤트

효성은 한글날을 기념하기 위해 8일부터 20일까지 ‘순우리말 짝짓기’ SNS 퀴즈 이벤트를 연다.

이번 이벤트는 효성의 기업 블로그와 페이스북인 ‘마이프렌드 효성’을 통해 열린다.

참가를 원하는 네티즌은 효성 블로그 또는 페이스북에 접속해 설명에 맞는 순한글 단어를 연결하면 된다.

정답을 맞춘 사람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등 10명에게는 ‘라미만년필’을, 2등 50명에게는 ‘문화상품권’을 증정한다.

1008-효성.jpg
[소비자가만드는신문=조윤주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