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기업브리핑] 이베이코리아 ‘스마일캐시’ 론칭 · 코오롱스포츠, 고객과 소통 나서 · BGF리테일, 장애인 지원外
상태바
[기업브리핑] 이베이코리아 ‘스마일캐시’ 론칭 · 코오롱스포츠, 고객과 소통 나서 · BGF리테일, 장애인 지원外
  • 조윤주 기자 heyatti@csnews.co.kr
  • 승인 2015.10.14 14: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마켓-옥션-G9, 공통사용 ‘스마일캐시’ 론칭

G마켓과 옥션, G9를 운영하는 이베이코리아가 3개 사이트에서 공통으로 사용할 수 있는 ‘스마일캐시’를 론칭했다.

스마일캐시는 제품 구매 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각 사이트의 e머니 제도(G마켓/G9: 현금잔고‧G캐시‧북캐시, 옥션: 이머니)를 하나로 통합한 것이다. 기존에 이용하던 금액은 자동으로 스마일캐시로 전환되며 스마일캐시로 충전한 금액은 제품 구입 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하다. G마켓에서 적립한 스마일캐시를 옥션이나 G9에서 상품을 구매할 때 현금과 동일하게 결제할 수 있게 된 셈이다.

사이트별 포인트제도(G마켓/G9: 마일리지, 옥션: 포인트) 역시 스마일포인트로 통합된다.

1014-이베이코리아.jpg
코오롱스포츠, 트렁크 쇼로 고객과의 소통 나서

코오롱스포츠가 지난 13일 청담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개최한 ‘2015 FW 트렁크 쇼’를 시작으로 고객과의 소통 강화에 나선다.

‘What are we talking about’을 주제로 진행된 ‘코오롱스포츠 2015 FW 트렁크 쇼’는 서울 청담 플래그십 스토어를 시작으로, 서울을 비롯한 주요 지역 매장 9곳에서 VIP 고객들을 대상으로 오는 11월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브랜드 및 제품의 변화를 알리기 위해 미니 패션쇼, 스타일 토크, 오픈 하우스 등과 같은 프로그램으로 구성된다. 일부 지역 백화점과 코오롱스포츠 매장에서는 쇼 호스트와 함께 상품에 대한 정보와 스타일링 팁을 논의하는 스타일 토크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1014-코오롱.jpg
BGF리테일, ‘사랑의 PC’로 장애인 일자리 창출 지원

BGF리테일은 사회복지법인 에덴복지재단과 14일 ‘사랑의 PC’ 업무협약을 맺고 1천135대의 전산장비를 전달했다.

‘사랑의 PC'는 불용 PC를 일반매각 처리하지 않고 공익을 위해 사회기관에 기증하는 BGF리테일의 나눔 활동의 일환이다. 2011년 첫 시행된 이래 총 1천598대의 기기가 기증됐다.

BGF리테일은 이번 PC기부를 통해 지역, 계층 간 정보격차 해소뿐만 아니라, 장애인 일자리 부족이라는 심각한 사회적 문제 해결에도 일조할 수 있게 됐다. ‘사랑의 PC’는 일반적인 중고 PC기부 활동과 달리 기증한 PC 부품을 분해하고 성능 향상 처리를 하는 과정에 중증 장애인을 직접 채용함으로 사회‧경제적 자립을 돕는다.

깨끗한나라 보솜이, 아기모델 선발대회 개최

깨끗한나라 보솜이가 제6회 아기모델 선발대회를 개최한다.

올해로 6회를 맞이하는 보솜이 아기모델 선발대회는 ‘릴렉싱코튼™을 부탁해’ 콘셉트로 진행된다. 생후 0개월 이상부터 30개월 미만의 건강한 대한민국 아기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11월1일까지 보솜이 홈페이지에 아기 사진을 올리면, 1차 사진 심사를 거쳐 선정된 100명의 아기들에게 아기 피부를 편안하게 해주는 ‘릴렉싱(Relaxing) 키트’를 선물한다. 키트 속에 들어 있는 16년형 보솜이 천연코튼 기저귀를 착용 후 찍은 동영상을 올리면 2차 동영상 심사를 통해 본선 진출자가 선발된다. 11월 중에 진행되는 최종 시상식에서는 수상자들에게 모델료와 소정의 사은품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1014-보솜이.jpg
네이처리퍼블릭, ‘핸드 앤 네이처 핸드크림’ 6종 선보여

네이처리퍼블릭은 고보습의 시어버터와 수분 공급에 탁월한 알로에 성분을 함유한 ‘핸드 앤 네이처 핸드크림’ 6종을 출시했다.

지난해 출시한 ‘핸드 앤 네이처 핸드크림’ 18종이 큰 인기를 얻음에 따라 6가지 향을 추가로 선보이게 됐다. 이번 제품은 향뿐 아니라 발림성 등 제품력까지 업그레이드됐다.

에어 트래핑 에멀전 기술을 적용해 손 피부에 촘촘한 영양을 전하며 천연 유래 파우더 함유로 덧발라도 깔끔한 마무리감을 느낄 수 있다.

유자와 포레스트, 로즈, 연꽃, 잉글리쉬페어, 가드니아 등 총 6가지 제품은 각 성분이 가진 고유의 향을 은은하고 깨끗하게 담아내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1014-네이처리퍼블릭.jpg
[소비자가만드는신문=조윤주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