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기업브리핑] LF, ‘소비자대상’ 수상 ‧ G마켓, ‘한국타이어’ 입점 ‧ 티몬, MD 공채外
상태바
[기업브리핑] LF, ‘소비자대상’ 수상 ‧ G마켓, ‘한국타이어’ 입점 ‧ 티몬, MD 공채外
  • 조윤주 기자 heyatti@csnews.co.kr
  • 승인 2015.10.19 15:52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F, 업계 최초 한국소비자학회 선정 ‘소비자대상’ 수상

LF가 패션업계 처음으로 한국소비자학회가 선정하는 소비자대상을 수상했다.

LF는 지난 16일 연세대학교 상남경영원에서 개최된 2015년 한국소비자학회 소비자대상 시상식에서 소비자대상을 수상했다고 19일 밝혔다.

지난 2007년 제정된 소비자대상은 사단법인 한국소비자학회가 매년 소비자 복지 및 권익 증진, 고객행복에 크게 기여한 기관이나 기업 1~3개를 선정해 수여하는 상이다.

LF는 소비자 지향적인 상품 및 서비스 개발과 마케팅 전략을 통해 빠르게 변화하는 소비자 니즈와 경영 환경에 유연하게 대응하며 패션업계를 선도해 나가고 있는 점을 인정받아 이 상을 수상했다.

G마켓, ‘한국타이어’ 단독 입점..‘티스테이션’ 장착

G마켓에 ‘한국타이어’가 19일 공식 입점한다. 한국타이어 본사가 온라인몰에 입점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G마켓에서 한국타이어 본사가 직접 판매하는 상품을 구매한 고객은 서비스를 받을 티스테이션 지점과 장착일을 사전에 지정할 수 있다.

입점 기념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10월19일부터 11월8일까지 G마켓에서 한국타이어가 공식 판매하는 제품을 2개 이상 구매하는 고객 전원에게 ‘S-OIL 모바일 주유권’을 지급한다. 타이어 구매수량에 따라 2만 원 또는 3만 원 주유권을 증정한다.

1019-G마켓.jpg
코오롱스포츠, 항공 점퍼 스타일의 ‘주노’ 출시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의 아웃도어 브랜드 코오롱스포츠가 항공 점퍼 스타일의 숏다운 ‘주노’를 출시했다.

지난해 완판 기록을 세운 '주노'는 이번 시즌 겉감 소재와 디자인 디테일에 따라 ‘주노, ‘주노 스탠다드’, ‘주노 프리미엄’, ‘주노 리미티드’의 네 가지 스타일로 출시됐다.

네 가지 스타일의 ‘주노’는 허리까지 오는 짧은 길이감으로 몸판의 배색 디자인과 활용도가 높은 다양한 포켓 디테일, 그리고 바람을 막아주는 시보리 디자인이 특징이다.

코오롱스포츠가 독자적으로 개발한 안감 소재, ‘아토써모’와 구스다운 충전재가 적용돼 뛰어난 보온성을 자랑한다. 여성용 ‘주노’에는 고급스러운 핀란드 라쿤 퍼 트리밍을 더해 여성미와 세련미를 더했다.

1019-코오롱.jpg
티몬, 신입 정규직 MD(상품기획자) 대규모 공개채용

소셜커머스 티몬은 패션, 식품, 가전, 육아 등 자사 스토어 상품에 대한 기획, 마케팅, 영업을 담당할 신입 MD(Merchandiser, 상품기획자)를 공개 모집한다.

지원 자격은 학사 이상 학력 소지자거나 2016년 2월 졸업예정자로 전공 관련 제한은 없다. 11월11일까지 티몬 채용사이트를 통해 지원 가능하다. 선발 인원은 총 100여 명 수준이다.

선발된 인원은 티몬의 MD트랙 프로그램을 통한 전문적 교육을 받게 된다. 초기 4개월의 수습기간 동안 입문, 소양, 직무 교육을 거쳐 정규직으로 전환되며, 이후 8개월간의 직무심화과정과 자체평가를 통해 정식 MD로 근무하게 된다.

티몬이 이번에 최초로 MD직군에서 대규모 공채를 하는 이유는 장기적인 미래 전략을 위한 신규 인력 확보와 함께 시장 확대의 성장 동력을 만들어 나가겠다는 의지 때문이다.

1019-티몬.jpg
위메프, 패션 PB브랜드 ‘레드심플’ 론칭

소셜커머스 위메프는 위메프만의 패션 노하우를 담아 머스트 해브 아이템을 제안하는 패션 PB브랜드 ‘레드심플(REDsimple)’을 론칭한다.

위메프 첫 패션 PB브랜드인 ‘레드심플’의 브랜드 아이텐티티는 ‘SIMPLE IS GOOD’으로 모든 사람들이 언제 어디서든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데일리룩 브랜드를 추구한다.

‘레드심플’은 베이직 아이템부터 2015년 패션 트렌드의 전반을 꿰뚫고 있는 ‘놈코어’와 ‘빈티지’ 무드를 담은 아이템까지 폭넓게 제안한다. 독특한 워싱과 와이드 핏의 데님, 굵은 짜임이 돋보이는 니트 톱, 캐주얼한 컬러 배색이 돋보이는 체크 셔츠 등 F/W 시즌 필수 아이템 60여 개 상품을 시작으로 올해 안에 100여 개 이상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1019-레드심플.jpg

[소비자가만드는신문=조윤주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몽이 2015-10-19 17:37:48


G마켓 이용하지 마세요~~
사기 많아요~
제경우인데 TV하나 샀는데 15일동안 물건도 못 받고
G마켓에 수백번 전화했는데 한번도 통화 못했어요~~
10분, 20분 기다리다 저절로 전화가 끊어저요
할 수 없이 이메일 문의했는데 5일동안 답변없어요
어케해야하는지 난감하네요~~
어디에 신고를 해야하는지?

삭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