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동국제약, 중년 여성과 함께 하는 '동행 캠페인' 진행
상태바
동국제약, 중년 여성과 함께 하는 '동행 캠페인' 진행
  • 안형일 기자 ahi1013@csnews.co.kr
  • 승인 2015.10.22 16: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국제약(대표 이영욱)은 지난 20일 중년 여성을 위한 '동행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동행 캠페인은 '함께 걸으며 중년 여성의 질환을 예방하자'는 취지로 기획됐다. 더불어 훼라민큐와 센시아 관련 질환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진행된 중년 여성 건강 프로그램이다.

동국제약은 지난해 캠페인에서 참가자들의 뜨거운 호응에 힘입어 올해는 2회로 확대해 진행했다고 설명했다.

지난 13일 진행된 1차 행사는 안산 자락길, 2차 행사는 20일 북한산 둘레길에서 진행됐다. 중년 여성 지원자 총 100여 명이 참여했으며 서울 도심 속에 인접한 둘레길을 걸으며 가을 정취를 만끽했다.

동국제약_동행캠페인.jpg
▲ 20일 북한산 둘레길에서 진행된 '동행 캠페인'에서 참가자들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행사에 참가한 한 중년 여성은 "우리 나이대에 자주 겪는 정맥순환장애와 갱년기에 대한 좋은 정보를 얻을 수 있었고, 모처럼 일상에서 벗어나 친구들과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며 "다른 친구에게도 기회가 된다면 참가하길 적극 추천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훼라민큐'는 2001년 출시 후 시장에서 줄곧 1위를 차지하고 있는 대표적인 '여성갱년기' 치료제다. '센시아'는 센텔라아시아티카 정량추출물이 주성분인 '정맥순환' 개선제로 정맥의 탄력 향상과 모세혈관 투과성 정상화, 항산화 효과가 있다. 다리가 붓거나 무겁고 저리거나 아플 때 효과적이다. 두 제품 모두 생약성분의 일반의약품으로 병원 처방전 없이 약국에서 구입할 수 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안형일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