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일동제약 종합비타민 '아로나민' 다양한 콘셉트로 '인기'
상태바
일동제약 종합비타민 '아로나민' 다양한 콘셉트로 '인기'
  • 안형일 기자 ahi1013@csnews.co.kr
  • 승인 2015.10.23 12: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동제약(대표 이정치)의 종합비타민 아로나민이 50년 넘게 국민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사용자의 건강상태 및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다양한 컨셉트의 아로나민 시리즈를 출시하며 종합비타민 시장 1위 입지를 굳히고 있다.

활성비타민B군을 기본바탕으로, 피로회복제 콘셉트의 아로나민골드, 항산화 및 피부관리에 좋은 아로나민씨플러스, 눈 영양제 아로나민아이, 고용량 활성비타민제 아로나민EX, 중장년층을 위한 아로나민실버 등 다섯 종류의 시리즈 제품으로 세분화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아로나민 시리즈의 메인브랜드인 아로나민골드는 활성비타민B군과 비타민C·E가 들어있어 육체와 눈의 피로, 신경통, 근육통, 어깨결림 등에 효과가 있다. 비타민B군은 네 종류 모두 활성형 비타민으로, 일반 비타민에 비해 체내 흡수와 조직 이행이 잘되고 작용시간이 더 긴 것이 특징.

또 활성비타민B1(푸르설티아민), 활성비타민B2(리보플라빈부티레이트), 활성비타민B6(피리독살포스페이트), 활성비타민B12(히드록소코발라민)은 우리 몸의 에너지 생성과 대사, 신경의 작용 및 유지 등에 관여하여 육체피로와 체력저하를 개선하고 신경통·근육통·관절통(요통, 어깨결림) 등의 완화 효과가 있다.
[아로나민시리즈] 아로나민골드 H.jpg
안티에이징 콘셉트로 피부 건강에 도움을 주는 '아로나민씨플러스'는 활성비타민B군에 비타민C와 비타민E, 셀레늄과 아연 등 13가지 비타민과 미네랄이 보강된 제품으로 여성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아로나민씨플러스'에 함유된 비타민C는 콜라겐 형성을 도와주고 아연·셀레늄 등과 같은 항산화 성분은 스트레스와 피로, 비만 등으로 증가한 체내 유해활성산소를 억제해 준다.

눈 건강 종합비타민 '아로나민아이'는 활성비타민B군에 항산화 비타민A와 미네랄이 보강되어 있어 안구건조증, 시력감퇴, 망막질환의 예방 및 보조치료에 효과적이다. 백내장 등 안과질환 예방에 도움이 되는 항산화비타민A와 비타민C·E, 셀레늄 등이 함유돼있어 장시간 책상에 앉아 있는 학생들이나 직장인들의 눈 건강에 좋다.

이 밖에 노년기 영양보급에 맞춘 '아로나민실버'는 24가지의 몸에 좋은 비타민, 미네랄, 항산화제 등을 권장량에 맞게 고루 담은 영양제다. 특히 뼈와 관절에 좋은 칼슘·마그네슘, 비타민D, 콘드로이틴 등과, 노화를 예방하는 셀레늄 등을 함유하고 있어 노년기 뼈영양 관리에 탁월하다.

일동제약 관계자는 "아로나민은 활성비타민의 뛰어난 효능으로 지금까지 종합비타민 시장 1위를 고수하며 소비자들에게 사랑받고 있다"며 "각 콘셉트에 맞게 출시된 아로나민 시리즈가 소비자들의 건강 관리에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안형일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