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LG전자, 'V10'사는 수험생 9천명에 마이크로SD 쏜다
상태바
LG전자, 'V10'사는 수험생 9천명에 마이크로SD 쏜다
  • 김건우 기자 kimgw@csnews.co.kr
  • 승인 2015.11.08 10: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전자가 오는 12일부터 25일까지 스마트폰 'V10'을 구입하는 수험생 9천명을 대상으로 마이크로SD(200GB) 카드를 증정하는 '수능 수험표 인증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LG V10에 기본 탑재된 '기프트팩 앱(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진행된다.

참여를 원하는 소비자는 수능 수험표와 함께 자신의 셀피를 찍어 앱에 올리면 된다.

인증 사진은 수험표 속의 수험번호, 증명 사진, 참여자 얼굴이 모두 선명하게 보여야 한다. 하나의 수험번호가 중복 등록될 시 무효 처리된다.

이번 메모리 카드 증정은 선착순 9천명에게 제공된다. 배송은 이벤트 마감 14일 이후부터 진행된다. LG V10은 기본 64GB의 내장 메모리가 탑재됐다. 200GB의 외장 메모리를 장착하면 노트북 수준의 저장 공간을 확보할 수 있다.

지난 10월 출시된 LG V10은 세계 최초 듀얼 셀피 카메라, 세컨드 스크린, 비디오 전문가 모드, 고성능 오디오 칩셋 등의 프리미엄 성능을 지원한다.

이철훈 LG전자 MC마케팅커뮤니케이션 담당 상무는 "수능을 마친 고객들을 응원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 했다"며 "LG V10은 사진, 동영상 등 멀티미디어를 통한 소통에 능한 고객들에게 최적화된 프리미엄 스마트폰"이라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건우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