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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브리핑] 스파크 할인프로모션 확대 · 인피니티 Q50 유로6 모델 가격 동결 · 넷마블 이데아 매출 1위外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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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브리핑] 스파크 할인프로모션 확대 · 인피니티 Q50 유로6 모델 가격 동결 · 넷마블 이데아 매출 1위外
  • 김건우 기자 kimgw@csnews.co.kr
  • 승인 2015.11.13 16:5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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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닝'과 할인경쟁 붙은 '스파크' 각종 할인 프로모션으로 맞불

한국지엠(대표 세르지오 호샤)이 출시 4개월 차 신형 스파크에 이례적으로 현금할인 및 할부 프로그램 등 각종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한국지엠은 이번 달 스파크 구매 시 하루 3천 원으로 구입할 수 있는 '착한 할부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매 달 납부해야하는 할부 금액에 대한 부담을 최소화한다는 설명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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또한 20만 원 상당의 현금 할인 또는 33만 원 상당의 삼성 기어S2 스마트 워치를 준다. 또한 스파크 구매고객 중 브랜드나 차종에 상관없이 보유 차량이 3년 이상 차령이 지났다면 추가로 20만 원을 할인 받을 수 있다. 

그 밖에 스파크 에코 모델의 경우 기본 현금할인 20만 원과 3년 이상 차량 보유고객 프로그램의 20만 원 할인에 더해 최대 20만 원의 유류비 지원혜택 및 재구매 횟수에 따라 할인해주는 로열티 프로그램으로 최대 40만 원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스파크 구입시 최대 36개월 3.9% 초저리 할부 및 최대 60개월 4.9% 장기초저리 할부 프로그램 등 다양한 할부 프로그램도 지속적으로 제공한다.

인피니티 Q50 유로6 모델 출시, 가격은 동일

인피니티 코리아(대표 이창환)는 유로 6 기준을 충족한 '2016년형 Q50 디젤'을 이번 달 말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히고 이에 앞서 사전 예약을 실시한다고 전했다.

인피니티 코리아는 Q50의 유로 6 기준 충족에도 불구하고 국내 판매 가격을 기존과 동일한 4천430만 원(프리미엄 기준)으로 책정했다. 연말까지 이어지는 개별소비세 인하 혜택 적용 시 50만 원 인하된 4천380 ~ 4천920만 원에 구입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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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로 6는 유럽연합(EU)이 도입한 경유차 배기가스 규제 단계다. 유로 6 규제에 대응하기 위해 약 200만 원의 가격 인상이 불가피하다는 것이 업계 중론이다. 27일 이후 국내 판매되는 디젤 차량은 이를 만족시켜야 한다.

인피니티 코리아 이창환 대표는 "2016년형 Q50은 환경에 대한 기업의 사회적 책임은 물론 '최고의 제품을 최적의 가격에 선보인다'는 인피니티 경영 철학을 가장 잘 대변하는 사례"라며 "인피니티에서 가장 두터운 고객층을 가진 Q50 경쟁력 강화로 제품은 물론 인피니티 브랜드 성장까지 견인할 것으로 확신한다"고 밝혔다.

리엔케이 셀 투 셀 에센스, 키세인과 리미티드 에디션 선보여

코웨이(대표 김동현)의 안티에이징 전문브랜드 리엔케이는 라이프 스타일 전문브랜드인 '키세인(KISEIN)'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리엔케이X키세인 셀 투 셀 에센스 콜라보레이션 세트'를 출시했다.

리엔케이는 키세인과 함께 '프로패셔널 뷰티'라는 콘셉트로 리미티드 에디션을 선보였다. 이번 리미티드 에디션은 언제 어디서나 우아함과 자신감을 잃지 않는 센스있는 에티튜드를 완성하려는 커리어우먼을 위해 기획된 제품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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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번 출시된 리엔케이X키세인 셀 투 셀 에센스 콜라보레이션 세트는 리엔케이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셀 투 셀 에센스(70ml)'와 2015년 FW 콜렉션의 모던한 디자인이 반영된 샤무드 재질의 품격 있는 '클러치', '스트랩 팔찌'까지 총 3종으로 구성된다. 이 제품의 판매 가격은 15만 원이다.

장아름 리엔케이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리미티드 에디션에는 리엔케이와 키세인이 추구하는 일과 삶의 균형을 맞추며 아름다움을 잃지 않는 현대 여성의 가치라는 콘셉트를 담았다"며 "앞으로도 리엔케이만의 차별화된 가치와 이미지를 표현할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브랜드 이미지를 향상시켜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리엔케이 셀 투 셀 에센스는 국내 최초로 세포 모사체ㆍ세포 배양액이 아닌 3가지 식물에서 원형 그대로 추출한 '진짜 셀100만 개'를 에센스 한 병에 담은 제품이다. 특히 한 가지 제품 사용만으로도 보습ㆍ탄력ㆍ윤기ㆍ미백ㆍ주름개선의 복합적 피부 고민을 해결 할 수 있어 소비자들로부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넷마블 '이데아' 출시 6일 만에 양대 마켓 최고매출 1위 석권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는 모바일 대작 RPG(역할수행게임) '이데아'가 국내 양대마켓인 애플앱스토어와 구글플레이에서 출시 6일 만에 최고매출 1위를 석권했다고 밝혔다.

지난 6일 첫 선을 보인 이데아는 출시 하루 만에 애플앱스토어 및 구글플레이 인기 1위를 차지한 데 이어 최고매출 순위에서도 출시 하루 만에 애플앱스토어 1위, 6일 만인 지난 12일 구글플레이 1위까지 휩쓸었다.

특히 모바일 RPG 장르 사상 최단기간인 출시 3일 만에 누적다운로드 100만 건을 돌파하며 인기몰이를 이어가고 있다.

넷마블 한지훈 본부장은 "PC온라인에서 느꼈던 실시간 전투의 재미를 모바일로 완벽히 구현해 낸 이데아의 한 단계 발전된 게임성이 이용자들에게 제대로 통 한 것 같다"며 "조만간 신규 지역 등 새롭게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콘텐츠도 준비하고 있으니 지속적인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SK텔레콤, 'ARM TechCon'에서 보안 강화한 저전력 IoT 솔루션 공개

SK텔레콤(대표 장동현)은 미국 캘리포니아에서 열리는 'ARM TechCon 2015'에서 보안이 강화된 저전력 블루투스 솔루션을 공개하고 해당 솔루션이 탑재된 IoT(사물인터넷)용 기기를 선보였다.

ARM TechCon은 칩·프로세서·IoT보드 설계의 글로벌 강자인 영국 ARM 사가 매년 개최하는 행사로 ARM사의 글로벌 파트너들이 각자가 개발한 솔루션과 기술을 전시하고 시연한다. 

ARM TechCon에 참가한 유일한 국내 통신사인 SK텔레콤은 자체 개발한 IoT용 저전력 블루투스(이하 BLE) 솔루션을 공개하고 이를 통해 차별화된 IoT 서비스를 개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IoT 서비스에 최적화된 BLE 솔루션과 이를 적용한 IoT용 하드웨어를 직접 개발해 선보인 것은 SK텔레콤이 세계 통신사 중 처음이다. SK텔레콤은 전력 효율이 높은 BLE 기술을 활용해 기존 IoT용 기기의 전력 관리 문제를 대폭 개선했으며 에너지 변환 기술을 접목해 태양광이나 실내 조명만으로 배터리 교체 없이 반영구적 구동이 가능하도록 설계했다.

향후 SK텔레콤은 보안 강화한 저전력 기술을 스마트결제, 스마트홈, 스마트공장 시스템 등에 적용해 고객에게 차별화된 가치를 줄 수 있는 IoT 서비스를 개발해 제공할 예정이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 = 김건우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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