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한샘, 송도 ‘트리플스트리트’에 440평 규모 매장 29일 오픈
상태바
한샘, 송도 ‘트리플스트리트’에 440평 규모 매장 29일 오픈
  • 조지윤 기자 jujunn@csnews.co.kr
  • 승인 2017.04.28 1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샘(대표이사 최양하)은 오는 29일 인천광역시 연수구 송도동에 위치한 대규모 복합쇼핑몰 ‘트리플스트리트(TRIPLE STREET)’ 지하 1층에 전시면적 1천452㎡(440평) 규모의 매장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한샘은 송도 트리플스트리트점에서 프리미엄 부엌가구 키친바흐부터 욕실, 붙박이장, 마루, 중문, 조명까지 인테리어 공사에 필요한 다양한 가구 및 건자재를 선보인다. 또한 소비자들은 이곳에서 전문 키친디자이너(KD: Kitchen Designer)에게 맞춤 상담 서비스를 받아볼 수 있다.

[한샘사진자료] 한샘 송도 트리플스트리트점.jpg
▲ 한샘 송도 트리플스트리트점
아울러 침구류, 키친웨어, 수납 등 집 꾸밈에 필요한 2천여 종의 생활용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 가능하며, 한샘의 사무용가구 브랜드 ‘비츠(VIITZ)’도 만나볼 수 있다.

한샘은 매장 오픈을 기념해 할인 및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다음달 말까지 부엌가구와 함께 욕실, 붙박이장, 창호, 마루 등을 구매하면 최대 2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고, 500만 원 이상 부엌가구를 구매하면 한샘 진공블렌더 ‘오젠’을 증정받을 수 있다.

또 우리집 욕실 사진을 찍어오면 추첨을 통해 한샘바스 무상 교체권(1명), 진공블렌더 ‘오젠’(10명), 커피교환권(20명) 등이 증정된다.

생활용품은 다음달 9일까지 100여종을 대상으로 최대 75% 할인한다. 하루 50개 한정으로 ‘테팔 매직핸즈 티타늄포스 4P 세트’를 5만9천 원에, ‘퀸센스 통5중 냄비 3종’은 7만9천 원에 제공한다. 생활용품을 7만 원 이상 구매하면 ‘슈가버블 홈리빙 세제 세트’를 증정한다. 또, 한샘 멤버십에 가입하면 장바구니를 제공한다.

한편, 트리플스트리트는 오픈을 기념해 4월29일부터 5월21일까지 국대 최대규모 캐릭터 축제인 ‘포켓몬 월드 페스티벌 2017’을 진행한다. 행사기간 동안 쇼핑몰 곳곳에서 포켓몬이 등장하는 퍼레이드와 플래시몹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만나볼 수 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조지윤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