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하이트진로, 발포주 ‘필라이트’ 1천만 캔 판매 돌파
상태바
하이트진로, 발포주 ‘필라이트’ 1천만 캔 판매 돌파
  • 문지혜 기자 jhmoon@csnews.co.kr
  • 승인 2017.07.04 13: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신개념 발포주 ‘필라이트(Filite)’가 출시 2달 만에 1천만 캔 판매를 돌파했다고 4일 밝혔다.

지난 4월25일 출시된 필라이트는 6월 말 기준으로 누적판매량 48만 상자, 1천267만 캔을 달성했다.

필라이트는 뛰어난 가성비로 초기 물량 6만 상자가 20일 만에 완판되는 기록을 세웠다. 이 같은 인기에 힘입어 하이트진로는 생산량을 대폭 늘렸지만 초기 완판 이후 40여 일만에 추가로 42만 상자가 판매되는 등 판매속도가 빨라지고 있다.

필라이트 제품이미지.jpg
알코올 4.5%의 필라이트는 하이트진로의 90년 역사 주류 제조 노하우로 만든 제품으로 맥아와 국내산 보리를 사용해 깨끗하고 깔끔한 맛을 내는 한편 100% 아로마호프로 풍미를 살려낸 것이 특징이다.

하이트진로는 7월부터 필라이트 코끼리 캐릭터 ‘필리’를 활용한 새로운 디지털 영상을 배포할 예정이며, 본격적인 성수기를 맞이해 시음행사 및 다양한 마케팅을 통해 소비자 접점기회를 확대할 예정이다.

하이트진로 관계자는 “혼술, 홈술, 캠핑 등의 트랜드와 가성비에 주목하는 소비자들이 늘면서 필라이트의 인기가 예상을 뛰어넘고 있다”면서 “빠른 시일 내에 원활히 물량을 공급해 많은 소비자들이 즐길 수 있게 하겠다”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 = 문지혜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