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주류는 잡미를 줄여 깔끔한 끝맛을 구현한 우수한 제품력과 소비자들이 ‘피츠 수퍼클리어’를 빠른 시일 내에 맛볼 수 있도록 다방면으로 노력한 영업, 마케팅, 홍보 활동이 출시 초반 인기의 원동력이라고 분석하고 있다.
![피츠 수퍼클리어 제품.png 피츠 수퍼클리어 제품.png](/news/photo/201707/519237_159750_1825.png)
롯데주류 관계자는 “기존 스탠다드 맥주와는 차별화된 ‘피츠 수퍼클리어’의 깔끔한 맛과 소비자 음용 중심의 영업, 마케팅 활동이 맞물려 출시 초기부터 판매량과 제품 인지도가 꾸준히 상승하고 있다”며 “아직 출시 초기니만큼 입점율을 높이는데 집중해 브랜드 노출을 극대화 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 = 문지혜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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