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쿠쿠, 프리미엄 밥솥 ‘트윈프레셔’ 판매 46% 증가
상태바
쿠쿠, 프리미엄 밥솥 ‘트윈프레셔’ 판매 46% 증가
  • 유성용 기자 sy@csnews.co.kr
  • 승인 2019.09.27 15: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 건강 생활가전 기업 쿠쿠(대표 구본학)가 프리미엄 밥솥 ‘트윈프레셔’ 라인의 8월까지 누적 판매량이 전년 동기 대비 46.1% 증가했다고 27일 밝혔다.

특히 더욱 다양한 기능과 레시피로 업그레이드 출시된 ‘트윈프레셔 2.0 마스터셰프’는 출시 19일 만에 전체 트윈프레셔 제품 라인 판매량의 약 20%를 차지했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회사 관계자는 “트윈프레셔로 대표되는 쿠쿠의 프리미엄 밥솥의 이 같은 인기는 세분화된 소비자들의 밥맛에 대한 기대치를 만족시킴과동시에 상황에 따라 다양한 레시피를 해결하는 멀티쿠커 역할까지 완벽히 소화한 덕분”이라고 평가했다.

트윈프레셔의 초고압 기능을 사용하면 차지고 쫀득한 밥맛을 즐길 수 있을 뿐 아니라 수육이나 잡곡밥, 삼계탕이나 각종찜 요리도 단시간에 부드럽게 취사할 수 있다. 또 고화력 IH 무압취사를 사용하면 초밥, 김밥, 덮밥에 최적인 촉촉하고고슬고슬한 밥을 취사할 수 있다.
11.jpg

여기에 무압 취사 도중, 뚜껑을열어 재료를 삽입하거나 볶는 등의 조리를 할 수 있는 ‘오픈쿠킹’ 기능으로 영양 손실을 줄이고 식감까지 살린 각종 나물밥은 물론 해물찜, 이유식 등도 쉽게 조리할 수 있다.

쿠쿠 측은 “기존과 달리 심플한 디자인에 화이트-어반그레이 컬러를 선택한 마스터셰프는 여성 소비자들로부터 내 주방에 두고 싶은 ‘깔끔하고 예쁜 밥솥’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쿠쿠의 프리미엄밥솥 ‘트윈프레셔’ 라인은 내솥과 커버 모두를 친환경 소재인 스테인리스로 제작돼 있으며, 초간편원터치 분리형 커버로 세척과 관리가 위생적이고 고온•고압•고스팀에도 강하다. 증기가 새지 않도록하는 2중 모션 패킹, 에너지 절약을 돕는 대기전력 차단스위치, 자주 사용하는 메뉴를 간편하게 조작할 수 있는 다이렉트 터치 기능 등도 탑재되어 있다.

이상 과열 발생 시 화재 경고음이 울리는 과열 방지 경고장치, 미세한 잔여 증기압 제거장치, 압력추를 360°로 완전히 감싸주어 증기를 조용하고 안전하게 배출하는 소프트 스팀캡, 증기배출구가 막혔을 때 내부의 증기를 배출시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압력 조절(증기배출) 장치 등 22중 안심 시스템도 갖추고 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 = 유성용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