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청호나이스, 킨텍스서 고객참여 마케팅 확대
상태바
청호나이스, 킨텍스서 고객참여 마케팅 확대
  • 유성용 기자 sy@csnews.co.kr
  • 승인 2019.10.01 09: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호나이스가 고객 참여 마케팅을 확대한다.

청호나이스는 10월 3일부터 6일까지 개최되는 ‘코베베이비페어’와 10월 9일부터 12일까지 열리는 ‘카페&베이커리페어’에 연이어 참가해 자사 제품을 고객이 직접 체험하고 현장에서 좋은 조건으로 구매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청호나이스는 이번 전시회 기간 중 ‘살균 얼음정수기 세니타’, ‘커피얼음정수기 휘카페’ 등 총 4개 제품군 19종의 생활가전을 소개한다. 특히 카페&베이커리페어 전시회에선 청호나이스 계열사인 마이크로필터의 상업용(식당, 레스토랑, 커피전문점 등) 정수시스템도 함께 선보인다.
11.jpg

전시회 기간 중 커피얼음정수기 휘카페 시음행사를 진행하며, 현장 계약 고객에게는 렌탈료 할인/면제, 사은품 제공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청호나이스 마케팅전략부문 전병갑 이사는 “청호나이스는 얼음정수기, 커피정수기 등을 최초로 출시하며 국내 생활가전 업계 기술력을 선도해 온 기업”이라며 “당사의 우수한 제품들을 참관객분들이 직접 눈으로 보고 체험하실 수 있는 최고의 장을 마련하겠다”고 밝혔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 = 유성용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