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일렉트로룩스, 공기청정기 퓨어A9 앞세워 미세먼지 시즌 청정 캠페인 돌입
상태바
일렉트로룩스, 공기청정기 퓨어A9 앞세워 미세먼지 시즌 청정 캠페인 돌입
  • 유성용 기자 sy@csnews.co.kr
  • 승인 2020.03.03 15: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웨덴 종합가전기업 일렉트로룩스가 봄철 미세먼지 시즌을 앞두고 청정한 실내공기를 선사하기 위한 대대적인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일렉트로룩스의 프리미엄 공기청정기 ‘퓨어 A9’과 함께하는 이번 캠페인은 ‘청정 공기를 만들다’라는 슬로건 아래 펼쳐진다. 퓨어 A9의 새로운 TV 광고 공개,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이벤트, 구매 혜택 프로모션 등 다채롭게 꾸며진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우선 일렉트로룩스는 퓨어 A9의 첫 TV 광고를 통해 5각 디자인, 5각 토탈케어, 딥 헤파 13필터 등 퓨어 A9의 주요 특장점을 부각시키며, 집 안 구석구석을 빈틈없이 청정 공기로 채우는 모습을 공개한다.

퓨어 A9은 뛰어난 공기청정 능력과 인테리어 가전다운 깔끔한 디자인으로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이다. 헤파 13등급 집진필터를 사용한 딥 헤파 13설계로, 0.01㎛ 극초미세먼지를 99.99% 제거한다.

5단계 공기청정 시스템을 통해 박테리아와 알레르기 유발물질, 생활 악취와 새집증후군 원인 물질 등을 제거할 수 있다. 이런 기술력을 인정받아 유럽알레르기연구센터(ECARF)의 인증마크를 획득했다.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SNS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 행사는 오는 4일부터 11일까지 이어지며, SNS에 간단한 댓글만 남기면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일렉트로룩스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 공식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3월 한 달 간 퓨어 A9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딥 헤파 13필터(22평형 기준 12만 원·16평형 기준 10만 원) 한 개를 무료로 증정한다.

일렉트로룩스 관계자는 “미세먼지가 극심해지는 봄 시즌을 맞이해 소비자들의 실내 공기 질 개선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이번 캠페인을 마련했다”며 “스웨덴 100년 헤리티지를 담은 일렉트로룩스의 가치를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알릴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 = 유성용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