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로룩스의 프리미엄 공기청정기 ‘퓨어 A9’과 함께하는 이번 캠페인은 ‘청정 공기를 만들다’라는 슬로건 아래 펼쳐진다. 퓨어 A9의 새로운 TV 광고 공개,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이벤트, 구매 혜택 프로모션 등 다채롭게 꾸며진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우선 일렉트로룩스는 퓨어 A9의 첫 TV 광고를 통해 5각 디자인, 5각 토탈케어, 딥 헤파 13필터 등 퓨어 A9의 주요 특장점을 부각시키며, 집 안 구석구석을 빈틈없이 청정 공기로 채우는 모습을 공개한다.
퓨어 A9은 뛰어난 공기청정 능력과 인테리어 가전다운 깔끔한 디자인으로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이다. 헤파 13등급 집진필터를 사용한 딥 헤파 13설계로, 0.01㎛ 극초미세먼지를 99.99% 제거한다.
5단계 공기청정 시스템을 통해 박테리아와 알레르기 유발물질, 생활 악취와 새집증후군 원인 물질 등을 제거할 수 있다. 이런 기술력을 인정받아 유럽알레르기연구센터(ECARF)의 인증마크를 획득했다.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SNS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 행사는 오는 4일부터 11일까지 이어지며, SNS에 간단한 댓글만 남기면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일렉트로룩스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 공식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3월 한 달 간 퓨어 A9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딥 헤파 13필터(22평형 기준 12만 원·16평형 기준 10만 원) 한 개를 무료로 증정한다.
일렉트로룩스 관계자는 “미세먼지가 극심해지는 봄 시즌을 맞이해 소비자들의 실내 공기 질 개선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이번 캠페인을 마련했다”며 “스웨덴 100년 헤리티지를 담은 일렉트로룩스의 가치를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알릴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 = 유성용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