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빙그레,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끌레도르' 모델로 김태희 발탁
상태바
빙그레,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끌레도르' 모델로 김태희 발탁
  • 조윤주 기자 heyatti@csnews.co.kr
  • 승인 2020.07.23 16: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빙그레는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 '끌레도르'의 모델로 배우 김태희를 발탁했다고 23일 밝혔다.

빙그레의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인 끌레도르는 2005년 출시돼 지난해까지 약 2500억 원의 누적 매출을 기록했다.

빙그레는 배우 김태희의 고급스러운 이미지가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 끌레도르와 어울린다고 판단해 광고 모델로 기용한 것으로 알려졌다.

광고 영상에서 김태희는 기존의 청순한 이미지를 벗어나 당당하고 시크한 걸크러쉬 콘셉트로 파격적인 변신을 시도했다.

광고 영상은 7월 23일부터 유튜브 등 온라인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끌레도르는 올해 전면적인 브랜드 리뉴얼을 진행하며 '황금 열쇠'라는 본래의 의미에 맞게 브랜드 디자인과 패키지가 황금 열쇠를 강조한 고급스러운 형태로 바뀌었다.

제품에 국내산 원유를 사용하고 원재료의 질감을 살리는 등 제품 고급화에 중점을 두었다.


소비자의 다양한 취향과 입맛을 반영하기 위해 제품 라인업에 미니컵을 다시 추가하고 청키스타일 파인트 등 라인업별 신제품을 출시했다.

빙그레 관계자는 "올해 진행된 브랜드 리뉴얼 작업을 통해 끌레도르가 새롭게 태어났다"며 "새 단장을 한 끌레도르와 김태희의 고급스러움의 시너지 효과를 내어 소비자에게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끌레도르의 ‘진한 맛의 감동’을 선사하고 싶다"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조윤주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