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URL복사 기사공유하기 스크랩 프린트 메일보내기 글씨키우기 대구 서구에 거주하는 이 모(여)씨는 3년 전 구매한 세탁기 도어의 부식으로 골머리를 앓고 있다. 부식이 심해 당장이라도 부서질 듯한 상황임을 발견해 AS를 요청했지만 유상수리비 30만 원 가량을 진단받았기 때문. 이 씨는 “소비자 부주의도 아니고 3년 만에 도어 연결부위가 부식됐는데 부품에 문제가 있는 것 아니냐”고 불만을 토로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민희 기자]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민희 기자 다른기사 보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URL복사 기사공유하기 주요기사 에어부산, 연고지 e스포츠팀 ‘피어엑스’ 운영 기업 SBXG와 파트너십 체결 '김구 선생 차남' 김신 장군 8주기 추모식…유족 대표 김호연 빙그레 회장 참석 조현상 효성 부회장, 캄보디아 총리와 회동..."협력 확대 방안 모색" 환경부, 전성분 공개 생활화학제품 판매 활성화...티몬·위메프서 20일부터 기획전 공정위, ‘라돈 차단‧저감’ 페인트 부당 광고 6개 사업자 제재 금감원-한국거래소, 뉴욕 투자설명회 개최...기업 밸류업 프로그램 홍보나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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