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빙그레, 마시는 발효유 ‘닥터캡슐 1000’ 매출 쑥쑥
상태바
빙그레, 마시는 발효유 ‘닥터캡슐 1000’ 매출 쑥쑥
  • 조윤주 기자 heyatti@csnews.co.kr
  • 승인 2020.08.26 15: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빙그레가 지난해 8월 리뉴얼 해 선보인 ‘닥터캡슐 1000’이 마시는 발효유 시장의 신흥 강자로 주목받고 있다.

빙그레는 마시는 발효유 ‘닥터캡슐 1000’의 올 상반기 매출이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15배가량 신장했다고 26일 밝혔다.

‘닥터캡슐 1000’의 이중캡슐 유산균은 프로바이오틱스를 캡슐로 감싸 위산과 담즙산으로 유산균이 사멸하는 확률을 줄이고 장까지 무사히 도달할 수 있도록 해준다. 분말 비피더스 유산균 대비 닥터캡슐의 캡슐로 감싼 유산균이 1000배 이상 생존율이 높다는 실험 결과도 있다.

닥터캡슐의 올리고당 성분은 우리 몸속에 있는 프로바이오틱스의 먹이가 되는 프리바이오틱스로서 장내 유산균 증식 및 유해균 억제 등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졌다.
 


빙그레는 밀크씨슬 추출물과 헛개 추출물을 첨가한 신제품 ‘간편한 닥터캡슐’도 출시했다.

간편한 닥터캡슐은 프로바이오틱스 뿐만 아니라 간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알려진 밀크씨슬 추출물과 헛개 추출물을 첨가한 제품이다. 밀크씨슬 추출물은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인정한 간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원료다. ‘간편한 닥터캡슐’은 130mg의 밀크씨슬 추출물을 첨가해 단 1병으로 밀크씨슬 일일 섭취량 기준을 충족한다. 또 히말라야 고산지대 청정지역에서 자라나는 야생 프리미엄 밀크씨슬을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빙그레는 닥터캡슐 광고 모델로 연세세브란스병원 가정의학과 교수 인요한 박사를 지난해에 이어 한 번 더 기용했다. 한국 의료계에 대한 기여도가 높은 인요한 박사와의 협업을 통해 제품을 더욱 견고히 해 나가고 있으며 닥터캡슐 브랜드의 인지도와 제품에 대한 신뢰도를 높였다.
 

▲연세세브란스병원 가정의학과 교수 인요한 박사
▲연세세브란스병원 가정의학과 교수 인요한 박사

빙그레 관계자는 “소비자들이 최근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실증 데이터에 기반한 ‘1000배 더 강력한 생존율’ 닥터캡슐만의 차별점이 소비자의 선택에 긍정적인 영향을 주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며 “지속적으로 소비자들에게 차별화된 가치를 전달해 마시는 발효유 시장의 강자로 발돋움 시킬 계획”이라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조윤주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