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경동나비엔, 배우 유지태·가수 임영웅 듀얼 모델 체제 구축
상태바
경동나비엔, 배우 유지태·가수 임영웅 듀얼 모델 체제 구축
  • 유성용 기자 sy@csnews.co.kr
  • 승인 2020.08.28 12:24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동나비엔이 배우 유지태와 가수 임영웅을 전속모델로 발탁했다.

유지태는 2016년부터 콘덴싱보일러 홍보를 위한 ‘콘덴싱이 옳았다’ 캠페인, 온수매트 홍보를 위한 ‘온수의 힘을 믿으세요’ 캠페인 등을 5년째 경동나비엔과 함께 하고 있다. 올해도 마찬가지로 콘덴싱보일러와 온수매트 제품 광고를 함께 한다.

2020년 4월부터 대기관리권역 내 친환경 콘덴싱보일러 설치가 의무화됨에 따라 믿을 수 있는 보일러 브랜드에 대한 선호도가 높아진 만큼, 오랜 시간 경동나비엔 모델로 활동한 유지태와 함께 프리미엄 브랜드 이미지를 공고히 하고 ‘쾌적한 생활환경 파트너’로 나아가는 기업의 방향성을 대중에게 공유할 계획이다.

임영웅은 경동나비엔의 프리미엄 온수매트 브랜드 ‘나비엔 메이트’ 전속 모델을 맡는다.

임영웅은 온수매트 성수기를 앞두고 9월부터 경동나비엔 디지털 광고 및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대중 곁에 찾아갈 예정이다. 특히 경동나비엔은 중장년층부터 젊은 세대까지 아우르는 소비자 친화적인 커뮤니케이션을 확대하기 위해 기존 모델인 유지태와 신규 모델 임영웅을 각기 다른 채널에서 선보일 계획이다.

경동나비엔 김시환 마케팅 본부장은 “가정적이고 모범적인 이미지의 배우 유지태와 정직하고 반듯한 이미지의 가수 임영웅은 경동나비엔의 브랜드 지향점과 잘 맞닿아 있다”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유성용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여니 2020-08-28 12:45:37
#임영웅 경동나비엔 대박 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