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여름 프로모션 종료 앞두고 고객 관심 높아”
상태바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여름 프로모션 종료 앞두고 고객 관심 높아”
  • 유성용 기자 sy@csnews.co.kr
  • 승인 2020.08.29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안마의자 1위 바디프랜드(대표 박상현)가 8월에 진행행 대대적인 여름 프로모션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다고 밝혔다.

29일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8월 보상판매, 사은품 프로모션 종료를 앞두고 혜택을 놓치지 않기 위한 고객 관심이 매우 뜨겁다”며 “국내 시장뿐 아니라 글로벌 시장까지 제패한 바디프랜드 제품을 풍성한 혜택과 함께 경험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바디프랜드는 8월에 광복 75주년을 기념한 보상 혜택, 홈캉스족을 겨냥해 ‘꿀템’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운영했다.

바디프랜드는 광복 75주년을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일제 안마의자 및 타 브랜드 안마의자를 보유한 고객을 대상으로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구매 또는 렌탈 시 기존 제품을 수거, 회수해주는 동시에 특별한 보상 혜택을 제공한다.

대상 제품은 파라오Ⅱ, 팬텀Ⅱ 제품군으로 이들 제품을 일시불 구매할 시 75만 원, 렌탈할 시에는 59개월 렌탈 기준 월 1만 원, 39개월 기준 월 1만5000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일제 안마의자뿐 아니라 타사 브랜드 안마의자는 물론 오래된 소파와 의료가전도 보상 가능하다.

이와 함께 바디프랜드는 집에서 휴가를 보내려는 ‘홈캉스족’을 겨냥해 꿀템을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운영한다.

파라오SⅡ, 파라오Ⅱ, 팬텀Ⅱ 브레인(아틱화이트 제외), 팰리스Ⅱ, 벤타스 제품 렌탈, 구매자에게는 홈 뷰티 케어를 돕는 에센스와 아이크림, 리에이징크림 등 3종으로 구성된 정상가 47만 원 상당의 ‘BTN 리에이징 스킨케어 세트’를 증정한다.

지난 달 출시한 의료기기 팬텀 메디컬 모델에는 청량한 음료로 여름 갈증을 해소해 줄 W탄산수기 레트로 1대를 제공한다.

시원한 바람이 나오는 파라오Ⅱ팬텀Ⅱ COOL 시리즈를 구매, 렌탈하는 고객에게는 선풍기보다 강한 바람으로 집안 공기를 순환시켜 주는 써큘레이터 1대를 증정한다.

바디프랜드의 플래그십 모델 파라오Ⅱ COOL은 세계 최초로 냉온풍 시스템을 적용한 안마의자로 등과 허리, 옆구리, 엉덩이 부분 시트 표면의 구멍에서 시원한 혹은 따뜻한 바람이 나와 계절과 날씨에 구애 받지 않고, 편안하고 쾌적하게 이용할 수 있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바디프랜드의 전국 직영전시장과 백화점, 온라인, 홈쇼핑 등 전 유통채널에서 안마의자를 구매, 렌탈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유성용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