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KB증권 신규 고객 대상 온라인 해외주식수수료 3개월 간 0.07% 제공
상태바
KB증권 신규 고객 대상 온라인 해외주식수수료 3개월 간 0.07% 제공
  • 김건우 기자 kimgw@csnews.co.kr
  • 승인 2020.09.01 11: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B증권은 9월 1일부터 ‘해외주식 온라인수수료 이벤트’ 및 비대면 신규계좌개설시 ‘행운의 해외주식 즉석 당첨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먼저 해외주식 온라인수수료 이벤트는 9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3개월간 진행하며 KB증권에서 해외주식을 최초로 거래하는 고객 중 이벤트 신청 고객을 대상으로 미국, 중국, 홍콩, 일본시장 거래 시 업계 최저 온라인수수료 0.07%를 제공한다. 이벤트 신청일부터 3개월간 제공된다.
 


9월 1일부터 10월 31일까지 비대면 위탁계좌 신규 개설고객을 대상으로 해외주식 즉석 당첨 이벤트도 진행한다. 위탁계좌를 기준으로 최초 신규 개설고객 선착순 1만 명에게 테슬라, 애플, 스타벅스, 아메리칸에어라인, 포드 5개 종목 중 1개 주식을 랜덤으로 신규개설 계좌에 지급하며 당첨된 종목은 계좌개설 즉시 LMS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KB증권은 환전수수료 없이 해외주식을 매매할 수 있는 글로벌원마켓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고 밝혔다. 글로벌원마켓 서비스는 원화로 미국, 중국, 홍콩, 일본, 베트남, 한국 6대 시장을 통합 거래할 수 있으며 별도의 환전절차 없이 자유롭게 시장 교차 거래가 가능한 서비스로 2019년 1월 출시 이후 가입계좌가 28만 계좌를 돌파했다.

한편 KB증권은 해외주식 알고리즘주문, 서버자동주문, 이지트레이딩, 미국주식 시간외거래 등 해외주식 거래 특화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출시했고 하반기에는 글로벌원마켓 서비스 개편 및 미수거래 서비스 오픈을 통해 고객들의 해외주식 거래 편리성을 더욱 확대할 예정이다.

하우성 KB증권 M-able Land Tribe 상무는 “코로나 영향에 따른 3월 증시 급락 이후 해외주식에 대한 관심이 더욱 높아졌고 특히 해외주식을 처음 거래하시는 고객분들이 늘어나고 있다”며 “신규로 해외주식을 거래하는 고객분들이 부담없이 접근할 수 있도록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건우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