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하나금융투자, 신규·휴면고객 대상 CME Micro상품 수수료 할인 제공
상태바
하나금융투자, 신규·휴면고객 대상 CME Micro상품 수수료 할인 제공
  • 김건우 기자 kimgw@csnews.co.kr
  • 승인 2020.12.14 11: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나금융투자는 내년 1월 8일까지 ‘2020년 라스트 찬스! CME Micro상품 $0.5 수수료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하나금융투자에서 거래 가능한 CME Micro상품 10개의 온라인 거래 기본 수수료를 계약당 $1.5에서 $0.5로 일괄 적용하는 이벤트다.
 

 

하나금융투자 해외선물 신규 고객과 2020년에 거래가 없었던 휴면 고객을 대상으로 신규 고객은 해외선물옵션 계좌를 개설하고 휴면 고객일 경우 이벤트 혜택을 적용 받을 해외선물옵션 계좌를 준비해 하나금융투자 홈페이지에서 이벤트 신청을 하면 수수료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는 설명이다.

신청을 완료하면 이벤트 기간 동안 하나금융투자 홈트레이딩 시스템인 ‘1Q HTS’와 모바일 앱 ‘하나원큐파생’에서 거래하는 모든 CME Micro상품의 수수료가 $0.5로 자동 적용된다.

엄준기 하나금웅투자 글로벌파생영업실장은 “해외선물Micro상품은 다른 해외선물상품에 비해 적은 금액으로도 투자가 가능한 상품”이라며 “해외파생상품에 대한 개인투자자들의 관심이 최근 급격히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해외선물을 처음 접하시는 분들께 초기 투자 부담이 적은 금액으로 거래 제도와 상품 특성을 파악하기에 적합한 Micro상품을 소개해 드리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건우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